애견캠퍼 망고네

진천 문백 치킨은 맥시칸 치킨! 문백 맥시칸 치킨호프 본문

리뷰/식품 리뷰

진천 문백 치킨은 맥시칸 치킨! 문백 맥시칸 치킨호프

망고 엄마 2021. 2. 27. 19:47
728x90
728x90

이마트24 편의점 캠핑장 진천 더빌리지점에서 캠핑을 할 때 근처 음식을 사다먹으려고 캠핑장에 음식을 별로 싸가지 않았어요... ^^

 

캠핑 첫 날 캠핑장을 들어갈 때 주변에 치킨집이 많은걸 보고 치킨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둘째날 오후에 바로 근처 치킨집을 찾았어요.

 

하나로마트 문백농협본점 근처에 있어요.

 

 

맥시칸 치킨은 양념치킨?!!?!?^^

 

양념치킨도 먹고싶고, 후라이드도 먹고싶으니 반반! 주문했어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이라면 잠깐 나와서 치맥하기에도 좋은 곳인거 같아요.

호프집안은 이렇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치킨이 튀겨지는 동안 매장안에서 앉아 기다리며 사진을 찍어봤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철하세요~ 집 가까이 있는 호프집이였으면 종종 들러 맥주한 잔 했을거 같아요 ㅋㅋ

 

 

치킨이 다 튀겨지고 다시 빠르게 캠핑장으로 들어왔어요.

 

 

양념반, 후라이드 반을 따로 담아주셨네요^^

 

 

바삭바삭 후라이드
매콤 달달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은 튀김옷이 많이 두껍지 않은 바삭한 치킨이였고,

양념치킨은 딱 매콤달달~ 케찹맛이 조금 나는 양념치킨이였어요.

 

갓 만든 치킨 캠핑장과 가까워서 뜨끈할 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진짜 가까이 있었으면 남편이랑 자주가서 먹었을거 같은 분위기도 좋고 치킨맛도 좋았던 맥시칸이였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