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이마트에 또 스탠리 제품을 잔뜩 들여왔네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이마트에 또 스탠리 제품을 잔뜩 들여왔네요!😃

망고 엄마 2021. 3. 26. 17:52
728x90
728x90

제가 방문했을 때 워터 저그와 아이스박스를 진열하기 위해 정리 중이시더라고요.,.!

 

스탠리의 유명한 워터 저그 그린, 샌드 베이지색은 많이 봤는데 지난주 이마트 트레이더스(수원)에서 네이비색을 처음 봤어요. 그런데 또 새로운 색상인 하늘색을 처음 봤어요! 색상이 파스텔톤이라 예쁘네요~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색상이라고 하네요~

 

 

 

7.5L 옆에 작은 사이즈의 3.8L 워터 저그도 그린, 샌드 베이지 색상 두 가지가 있어요.

 

아이스박스도 하늘색은 이마트에서만 구할 수 있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캠핑 시즌이 돌아오니 다시 한번 더 스탠리와 이마트가 손을 잡고 열일중인 거 같네요^^ 너무 좋은 조합💕

 

 

워터 저그용 스탠드예요. 전시되어 있는 상품은 아직 없었어요. 두 개 모두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서 감성용품이에요~!

워터 저그 사셨으면 워터저그 스탠드까지 필수 같아요!

 

스탠리 런치박스에요! 제가 갖고 싶은 건 녹색인데 없어서 사 오지는 못했어요..ㅜ (아쉽...)

 

이마트에서 계속 스탠리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작년에도 살까말까 엄청 고민만 했었는데....ㅋㅋ 이번에도 구경만 잔득하고 왔네요~

 

 

 

 

그 외에 캠핑용품도 구경했어요.

스탠리 제품 옆에 다른 캠핑용품들도 놓여 있더라고요.

BBQ 그릴, 코펠, 테이블 등...

 

 

캠핑용품점을 안 가도 마트에서 장 보면서 캠핑용품도 살 수 있고 캠퍼 신났습니다아 ^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