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노스피크 프론트월 L 소이밀크 구했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노스피크 프론트월 L 소이밀크 구했어요!

망고 엄마 2021. 2. 20. 16:25
728x90
728x90

노스피크 프론트월 라지사이즈 소이밀크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코베아 캠프라인 수원점에서 11월 11일에 예약했어요. 드디어 실물로 만나봤습니다^0^

 

 

검은 택배봉투로 쌓여져서 안전하게 배송되어왔어요.

안을 열어보니 이렇게 한 번 더 비닐에 쌓여서 깨끗한 소이밀크가 왔지요^^

 

 

 

안을 열어보니 프론트월과 보승서, 설명서 등이 들어있어요.

 

 

 

 

A/S가 정말 잘 되는 노스피크 제품이라고 들었는데.. 아직까진 한 번 도 A/S 받을일이 다행히 없었네요^^

 

 

 

내일 캠핑가기 위해 짐을 싸 뒀는데 거기에 같이 올려뒀더니.....!

 

색이 조금 다르네요...??? ..🙄

 

윈드브레이크와 A7EX 텐트는 색이 같아서 몰랐는데... 프론트월은 조금 다르네요..;

내일 캠핑가서 한 번 펴봐야겠어요.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