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노스피크 에어텐트 A6 RS 소이밀크 지금 예약하세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노스피크 에어텐트 A6 RS 소이밀크 지금 예약하세요!

망고 엄마 2021. 2. 2. 01:02
728x90
728x90

노스피크 에어텐트 중 전실이 넓고 개방감이 아주 좋은 A6 RS가 소이밀크색상으로 새롭게 나올 예정입니다!

A6 RS는 전실개방감이 아주 좋은 에어 텐트입니다.

 

사이즈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전실이 390 * 350 으로 넓고 출입구가 모두 열려 개방감이 아주 좋습니다.

 

 

아직 소이밀크 색상이 나오지않아 사진은 레이븐그레이 색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메쉬 창까지 열어 전부 개방했을 때 모습이에요. 여름에 정말 시원할 듯 하네요.

A6 텐트의 장점이 바로 여기! 개방감이 좋다는 거에요^^ 시원한 개방감을 느끼신 분들은 A7 텐트보다 더 넓게 느껴지는 (실제로 세로길이는 더 넓어요) 것때문에 A6를 더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A6 RS 의 RS 는 라운드 형태의 에어빔을 말하는거에요. 

천장 가운데 에어빔이 없이 라운드 형태로 에어빔 하나씩 총 4군데에 에어를 넣어줘야합니다. 혹시나 에어빔 한 곳이 터지거나 구멍이 생기면 전체 텐트가 무너질 일은 없지요^^

 

4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에어텐트에요.  

 

폴대를 사용하다가 에어텐트를 사용하면 정말 신세계입니다. 텐트 설치하는 시간이 확!!! 줄었어요!

 

왼쪽에 있는 텐트가 소이밀크 색상의 A6 RS 텐트입니다.

이렇게만봐도 전실이 넓네요!!

그리고 예쁩니다 ㅜ ㅜ... 진짜 너무 예뻐요......😂😂

 

노스피크에서 소이밀크색을 올 해 밀고있는 색상인데 정말 너무 예뻐요. 개인적으로는 예전 샌드색보다 더 예쁜듯하네요^^

 

 

3월 5일 출시 될 예정이니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근처 노스피크를 취급하는 캠핑용품점에 예약이 되는지 문의해보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