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고래 수원화성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고래 수원화성점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1. 2. 10. 23:58
728x90
728x90

캠핑고래 수원화성점은 화성시 반월동에 있어요!

 

 

며칠 전 평창으로 캠핑을 갔을 때 땅이 얼어서 팩이 잘 박히지 않았어요 ㅜ ㅜ

김주임 콜팩 22cm가 있어서 그걸로 박았는데..... 끝까지 박기엔 힘이 너무 들어서 중간정도만 박았더니 스커트가 떠서 바람이 슝슝~ 너무 추웠답니다ㅜㅜ

 

그래서 캠핑고래에 가기로 했지요^^

캠핑고래 수원화성점! 

주차장이 평일엔 넉넉하게 주차가 가능하지만 캠핑시즌, 주말엔 좁고 복잡합니다~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까지 영업이며

명절 연휴엔 설날 당일만 단축영업으로 오후 2시 ~ 오후 8시 까지 영업을 한다고하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지역화폐카드 사용가능합니다.

 

겨울 감성캠핑용품이 가득 들어와있네요~

 

 

요즘 관심을 갖고있는 미니온풍기와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난로만으로도 충분히 따뜻하긴 하지만 이너안에 작은 온풍기하나 켜두면 정말 따듯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미니온풍기를 알아보는 중이고..

 

동계캠핑에 주로 평일에 캠핑을 다니니 전세캠핑일때가 대부분이여서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 있어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또 소리를 작게해서 텐트 안에서 조용조용하게 노래를 듣는것도 분위기 좋은거 같더라고요..

 

위 스피커 사진 중 제일 왼쪽 불이 들어와있는 스피커는 소리가 엄청!!!! 크더라고요!!!😲 매장 전체에 노래가 들리고 있었어요.   음질도 좋고 소리도 크게 멀리 퍼지고....(캠핑장에서는 무리가 있을 듯 하지만...)

 

 

동계캠핑에 꼭 필요한 일산화탄소 경보기!

어떤 캠핑장은 요즘 이거 없으면 체크인이 안되는 곳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작은 소화기도 있었어요^^

 

 

집에 펼쳐놓으면 너무 귀여울 듯^^ 인디언 텐트에요~ 조카에게 선물해주고싶은 텐트였어요.. 진짜 귀여움 실제로 보면 더 귀여워요오~💕

 

 

 

폴라리스 텐트!!

타우루스 알파,  레오 알파,  아리에스 알파 가 전시중이였어요!

 

폴라리스 텐트는 타프쉘과 드라코를 사용해봤는데 재질이 정말 좋아요!!!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텐트인거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매장에서 방문 후 직접 보시고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침낭을 이용하시는 분들 많이 있으시던데 제일 안쪽에 있었어요~

 

방문했던 이유! 콜팩!

겨울엔 땅이 얼어서 짧은걸 박아야 한다고 했어요.. 그래서인지 짧은 13센치는 많이 안남았네요~

 

 

 

지역화폐카드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이번에 경기도에서 받은 10만원.. 잘 쓰고 있답니다^^ 히히.

수원화성점은 화성시에 위치해 있어서 지역화폐카드도 화성시 카드를 이용할 수 있어요.

 

 

캠핑용품점에서 쇼핑하고 오늘도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있었네요.

역시 사도사도 모자란거같은 캠핑용품.. 자꾸자꾸 늘어나네요.. ㅋㅋ 카니발로 캠핑하는 이유. ㅋㅋㅋㅋ

 

김주임 콜팩 13센치를 샀으니 다음 캠핑땐 땅이 얼어있어도 춥지않게 팩을 다 박고 쓸 수 있겠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