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날씨가 따뜻해지니 다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캠핑용품이😆 본문

일상/캠핑관련

날씨가 따뜻해지니 다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캠핑용품이😆

망고 엄마 2021. 3. 20. 20:50
728x90
728x90

어느덧 2021년 3월 중순이네요. 날씨가 점점 더 따뜻해지고 곳곳에 꽃이피고 이제 정말 완연한 봄이에요.

 

 

일요일 시아버시 생신파티로 음식준비를 하려고 트레이더스에 갔는데 날씨가 따뜻해지니 트레이더스에서도 캠핑용품을 다시 매장에 전시해 놓았네요.

 

코베아 텐트와 코베아 침낭이에요.

 

그릴과 트윈체어도 전시중이였어요. 트윈벤츠는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트윈체어 사려하셨던 분들이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오작트레일 티피텐트에요. 안에는 귀여운 어피치와 라이언 체어가 귀엽게 있네요 ㅎㅎ

 

 

가격은 아래사진에 잘 보여요.

오작트레일 티피텐트는 신상품이네요. 

 

 

코베아 랜턴과 앵두전구도 판매중이에요.

100구 10미터에 16,980원에 판매중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캠핑가서 어른들도 한가롭게 누워서 쉬기 좋은 해먹도 있어요.

 

 

 

저희가 캠핑할 때 가장 잘 쓰는 구이바다!!    저희꺼랑 디자인은 다르지만 코베아 올인원 가스그릴도 99,800원에 판매중입니다. 올리브색이 캠핑할 때 정말 예쁠거 같아요^^~~~

 

 

 

4Kg 대용량 숯과 알루미늄 직화냄비에요. 알루미늄 직화냄비는 15개에 8,480원이니 정말 저렴한 가격인거 같아요! 캠핑갔을 때 간단하게 라면끓여먹을 때 너무 잘 쓰고 있어서 하나쯤은 가지고계셔도 좋을 듯 합니다. (추천드려요~!)

 

 

 

해변에 있으면 잘 어울릴 듯한 파라솔과 아이스박스도 있어요.

 

 

스탠리 워터저그는 1인 1개만 살 수 있네요. 색상은 네이비, 그린, 화이트 3가지 색상이 있어요. 7.5리터 큰 용량의 워터저그 가격은 58,800원이에요.

 

그리들도 판매하네요. 33cm 그리들 29,980원이에요. 트레이더스 정말 작정하고 캠핑용품을 판매중인 듯 하네요. 없는게 없어요! 그냥 캠핑용품점 같은 느낌이였어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겨울때보다 불멍하기 좋은 때인거 같아요! 참나무 장작도 트레이더스에서 판매중이에요.

 

 

트레이더스에서 캠핑용품 구경만 했는데도 시간이 많이갔어요. 제가 사진찍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캠핑용품을 판매중이여서 캠핑용품 관심있으신 분들 트레이더스에서 쇼핑하는것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