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프리모리캠핑에서 신일팬히히터 이동가방, 이동링 본문

일상/캠핑관련

프리모리캠핑에서 신일팬히히터 이동가방, 이동링

망고 엄마 2021. 4. 17. 23:45
728x90
728x90

며칠 전 쿠팡에서 신일팬히터 1200을 구매했어요.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다음 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고 인터넷 최저가라 너무 좋았지요^^

 

 

https://coupa.ng/bWCLUE 

 

신일 팬히터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구매한 쿠팡 링크에요. 제가 구매했을 때 인터넷 최저가에 로켓배송으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었지요^^

 

 

아래는 언박싱한 링크입니다. 신일팬히터 1200 아이보리 색상이지욨^^

 

https://mango-maggo.tistory.com/167 

 

신일 팬히터1200 아이보리색상 디자인, 성능 알아보기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난로사용을 조금 덜 하고 있어요.. 낮에는 날씨가 좋은날엔 난로를 사용하지 않고 해가 지면서 오후 5시 쯤 부터켜서 사용하고있는데 주변에서 팬히터 사용하시는 분

mango-maggo.tistory.com

 

 

팬히터만 구입한거라 이동가방과 이동링이 필요했어요. 검색해본 결과 제일 맘에 들었던 프리모리에서 구매했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 프리모리 이동가방을 프리모리캠핑에서 구매했어요.

 

네이버 프리모리캠핑에서 캡처한 화면입니다.

 

 

 

 

신일 팬히터 1200 전용 수납가방이에요.

 

팬히터300, 900, 1200(2600) 시리즈별로 전용가방이 있고 가격이 다릅니다.

그리고 저희는 추가 옵션에 있던 이동링까지 같이 구매했답니다.ㅎㅎ

 

 

저희가 구매한 가격은 이렇습니다~ 

여기에 배송비 추가~~!!!!

 

 

 

 

 

 

 

 

이동링이 안온 줄 알고 놀랐는데 수납가방 안에 이동링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요렇게 이동링이 따로들어있어요.

 

 

 

신일팬히터 아이보리 색상과 반대로 블랙색상의 심플하지만 디테일있는 전용가방이에요.

 

아이보리 색상이라 상처가 날까봐 조심조심 사용해야겠는데.. 이동가방이있으면 제가 조금 더 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이동링은 한쪽이 자석으로 만들어져있답니다. 자석이 있는 부분을 아랫쪽으로 살짝 두면 톡! 하고 붙어요. 팬히터를 사용할 땐 팬히터 옆에 붙여두면서 사용하면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지요^^ 

 

 

이렇게 톡 붙여주고 기름통을 넣어주면 이동중에 등유가 새지 않는답니다~

 

 

팬히터를 사면 있는 노란 그릇같은거랑 지금 산 이동링이랑 같은 이유로 (이동중 등유가 나오지 않게 하기 위해) 있는거지요.ㅎㅎ

 

 

팬히터를 쓰는 사람들은 가방과 이동링이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필요하니까 사야하는거겠지.... 생각하고 저희도 팬히터 + 이동링 + 팬히터전용가방 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첫 사용하고와서 추가로 덧붙입니다^^----

아이보리색상이라 텐트와도 아주 잘 어울려 마음에 들었고 생각보다 엄청엄청 따듯했어요!

폴딩박스위에 올려놓고 사용했답니다. 예전에 데크에서 사용할 때 (실버색) 바닥에 두고 사용하려하니 바닥이 움직여지면 꺼지더라고요.. 충격이 갔나봐요..; 그래서 그때도 폴딩박스 위에 올려두고 사용했었어요~

 

극동계에 팬히터만 있어도 충분할 듯 하네요~^^

 

날씨가 좋아서 낮에는 안켜뒀지만 해가 지고나서부터는 팬히터를 켜고 문은 많이 열어둔 채로 사용했어요.

팬히터는 이용할 때 가습기 필수랍니다~ 엄청 건조해져요!!!

 

건조하면 감기에 더 잘 걸린다고하니 꼭꼭 가습기 켜두고 습도조절 잘 하셔서 사용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