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피크닉텐트 폴라리스 썬블럭 타프쉘 이너로 사용하기 본문

일상/캠핑관련

피크닉텐트 폴라리스 썬블럭 타프쉘 이너로 사용하기

망고 엄마 2021. 4. 28. 19:47
728x90
728x90

 

출처 _ 폴라리스 홈페이지

 

폴라리스의 썬블럭 텐트!

구입한 이유는 타프쉘에 이너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날씨 좋은 날 피크닉가서 쉴 수 있는 텐트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캠핑고래(수원)에서 구입했어요~

 

폴라리스 썬블럭 사이즈, 출처 _ 폴라리스 홈페이지

 

 

타프쉘을 쓸 때 이너텐트를 연결하지 않고 썬블럭을 이용해 전실공간을 조금 더 넓게 쓰려해요~

 

 

타프쉘 이너 사이즈, 출처 _ 폴라리스 홈페이지

 

 

가로 공간이 줄어들어 캠핑용품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생긴답니다 ^^

썬블럭의 위치를 마음데로 정할 수 있는것도 좋은 점이에요~

 

폴라리스 타프쉘의 이너텐트는 손쉽게 걸어 사용할 수 있지만 꼭 정해진 공간에만 설치를 해야한다는 단점아닌 단점?🙄

 

 

 

 

캠핑고래에서 본 폴라리스 썬블럭이에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폴라리스 썬블럭사진은 예전 상품이라 색상이 혼합되어있고 새로나온 썬블럭은 아이보리색상으로 변경되었어요.

 

 

 

 

 

 

그런데 집에 사와서 뜯어보니 색이 ...... 전부 아이보리색이 아니여서 당황....ㅎㅎ

펼쳐보니 안쪽에 아이보리색이 나와서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ㅎㅎ

 

 

 

 

 

폴라리스 썬블럭 폴대도 닦아주고 사용해야 했어요. 녹 방지제가 묻어져 있는거 같더라고요~ 손에 거뭇한게 묻어나오고 미끌거려서 살짝 닦아봤는데 역시나.. 전체를 닦아주고 집에서 설치해봤습니다.

 

 

 

 

긴 폴대 두개만으로 설치할 수 있어요! 

 

 

 

 

전부 메쉬망이 있어 개방감도 좋답니다~!

 

 

 

 

천장에도 메쉬망이 있어요~ 바닥엔 고투 더블 자충매트 2개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텐트 설치 전 봤어야 하는 설치순서 ㅎㅎ 캠핑 2년차는 이런거 안보고도 할 수 있어야한다며 열심히 혼자 쳤답니다ㅋㅋ 저는 옆에서 조금 도와주는 정도...?ㅋㅋ

 

팩다운을 하지 않았는데도 생각보다 잘 쳐졌어요~

 

다음 캠핑엔 타프쉘과 썬블럭을 가지고 가보려해요~ 제발 비가 안왔으면 좋겠어요🙂🙂🙂



~~~추가글~~~

현재 폴라르스 타프쉘에 썬블럭을 이너로 사용하며 캠핑하고있어요^^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썬블럭을 둬봤어요^^



한쪽으로 붙여서 썬블럭을 두니 벽쪽으로 캠핑용품을 둘 공간이 생겨서 좋더라고요^^ 공간 활용 굳👍👏👏👏


썬블럭 너무 만족스러워요~❣



고투 자충매트 2개도 충분하게 들어가는 폴라리스 썬블럭이에요!

이만큼도 이너공간 둘이 사용하기 넓어서 썬블럭 안에서 뒹굴뒹굴 굴러다니며 자고 대각선으로도 잤어요ㅋㅋ


폴라리스 타프쉘 이너도 좋지만 썬블럭도 너무 좋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