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고릴라캠핑 화성점 캠핑 2전시장까지 확장되었네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고릴라캠핑 화성점 캠핑 2전시장까지 확장되었네요~!

망고 엄마 2021. 4. 26. 20:39
728x90
728x90

며칠 전 고릴라캠핑에서 자충매트를 추가 구입하기위해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이고

휴무일은 연중무휴라곤 하지만 동계엔 월요일 휴무인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릴라캠핑화성점 카페에 올라옵니다~

 

 

고릴라 캠핑에 주차하러 들어오면서부터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던 2전시장!!!!!

 

고릴라캠핑에 2전시장이 생겼네요~! 언제 이렇게 만들어진걸까요...ㅎㅎ

 

 

그래도 제일 먼저 1 전시장인 매장부터 들어갔어요~

 

 

제가 방문했을 땐 아직 장작이 많이 남아있었어요. 고릴라캠핑에 장작이 아주 인기가 좋아서 금방금방 팔린다네요~

 

매장안은 예전보다 캠핑용품이 더 많아진 느낌이였고 정리는 여전히 잘 되어있어요.

구역마다 번호가 붙어있어 물건을 찾기 쉽게 되어있어요~

 

 

 

 

입구쪽엔 캠핑용품이 예쁘게 꾸며졌었고, 안쪽으로는 텐트가 전시되어있었어요.ㅎ

 

 

쭉 - 둘러보고 사고싶은 것들을 마구 담아 사온 뒤 2 전시장을 구경갔어요.

 

 

1전시장이랑 반대쪽에 위치해있어요. 입구도 뒤쪽으로 돌아가서 2층 계단으로 올라면 있답니다~

 

 

 

2전시장에서는 구경만 하시고 원하시는 물건을 사진찍어 1 전시장에서 보여드려서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텐트도 많이 전시되어있고 타프와 테이블, 캠핑의자가 전시되어있어요.

 

 

전시되어있지 않은 타프는 벽에 사진이 붙어있어요.

 

 

1전시장에서도 캠핑용품 구경하는게 재밌어서 한참걸렸는데 2전시장에서 텐트 구경하는것도 너무 재밌었어요~ㅎ

 

텐트랑 캠핑용품은 사도사도 모자란 느낌이에요..ㅎㅎ 자꾸 좋은 물건들이 쏟아져나오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