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더벤 우드롤테이블 패밀리 사이즈는? 본문

일상/캠핑관련

더벤 우드롤테이블 패밀리 사이즈는?

망고 엄마 2021. 5. 18. 00:48
728x90
728x90

야호캠핑 

인터넷으로 The Ben 의 롤탑 패미리사이즈 우드 롤 테이블을 구매하게 됐어요.

 

 

테이블의 크기는 600 * 1200 이에요. 지금 있는 테이블보다 더 큰 테이블이 갖고싶었어요.

둘이서 옆으로 앉아 식사를 하며 불멍을 같이 보고 싶은데 약간 비좁게 느껴졌거든요..😅

 

 

 

다음 캠핑 전까지 있었으면 했는데.. 패미리 사이즈, 원하는 색상이 온,오프라인에 없어서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 야호캠핑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기다리던 테이블이 드디어 왔어요. 

 

 

 

 

박스겉면에 칼로 개봉 시 제품에 손상이 갈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표시가 써있었는데 안쪽으로 스티로폼으로 한 번 더 상품을 보호해주셨더라고요^^

 

 

 

 

더 벤 우드 롤 테이블의 가방은 두개에요.

다리 받침대 가방과 상판 가방이 따로있답니다.

 

생각보다 더 가방이 크더라고요 .......ㅎㅎㅎ

 

 

다리는 그냥 피면 되고 위에 상판은 나무를 다리와 연결하는건데...

롤 테이블을 감싸고있는 아래 검정끈이 뻑뻑.... 하더라고요 😥

테이블 펴기 엄청 힘들었어요..

아직 어떻게 사용하지는 잘 몰라서 그런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

 

 

그래도 엄청 힘 줘 당겨서 잘 끼웠어요.

 

 

 

 

엄청 기네요~ 😁

 

 

 

테이블 높이는 두가지로 맞출 수 있어요. 다리와 연결하는 부분 구멍 두개중 바깥쪽으로 다리와 상판을 연결하면 좌식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높이, 안쪽 구멍으로 다리와 상판을 연결하면 조금 더 높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테이블의 길이는 120cm가 조금 안되네요..

 

 

 

세로길이는 60cm정도.. 

 

 

롤 테이블 상판 길이가 총 120cm인데 양쪽 끝 나무는 아래 상판과 연결하는 부분이여서 길이가 120이 조금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생각한 것만큼의 크기였어요.

 

다음 캠핑때 실제 사용하고 후기 더 올릴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