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캠핑용품점 오로라캠핑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봉담 캠핑용품점 오로라캠핑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1. 5. 29. 22:35
728x90
728x90

 

 

 

봉담 오로라캠핑은 장안대에서 조금 더 향남쪽으로 들어가다보면 트레보시티 아울렛 맞은편에 있어요~

 

 

주차는 4대 가능하겠네요. 주차선이 4개에요~

 

오로라캠핑 매장이 겉부터 시선을 끓었어요. 간판 위에 오로라도 예뻤는데 오로라캠핑 마크라고 해야하나요? 간판 앞에 그림이 너무 이뻤어요~

 

 

안쪽 매장이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장작도 판매중이에요! 종류는 두가지~! 키다리 참나무장작과 송가네 참나무 장작이에요.

장작 박스를 뜯어서 안에 나무모양을 보여주는 캠핑용품점 처음봤어요!! ㅎㅎ 우와~ 😃신선!! ㅎㅎ

 

 

 

 

크래모아에서 새로나온 랜턴이에요. 위에 모기향을 넣어 모기퇴치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해요~

뭔가 디자인이 벌레같기도 하면서 외계인 같이 생기기도 해보여요 ㅋㅋ 귀여워요~

둘리에 나온 꼴뚜기왕자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욥...🤣🤣

 

 

 

 

이소가스워머, 부탄가스 워머에요. 가지고다닐 때 이렇게 넣어다니면 귀엽겠다 생각했어요.ㅎㅎ

 

 

 

아이들이 제일 좋아할 것 같은 게임기에요~!!

트윈체어와 같이 게임기가 놓여져있어요. 진짜 할 수 있는 게임기에요!!! 오왓 ㅋㅋㅋ

 

 

 

 

텐트도 몇가지 종류가 전시되어있었고 의자와 테이블도 많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오로라캠핑은 전체적으로 캠핑용품이 깔끔하게 전시되어있었고 사장님들도 친절하게 이것저것 물건이 어디있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너무 창고형식으로 먼지가득한 캠핑용품점이 아니라 너무 좋았어요~

 

 

 

오로라캠핑에서 받은 뇌물이에욥ㅎㅎ

랜턴이랑 이것저것 샀더니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불멍할 때 화로대에 넣으면 불꽃색이 알록달록 예뻐지는 거래요~!

지난 번 캠핑 때 사촌동생이 사와서 구경한 적 있었는데.. 예쁘더라고요~ 내일 캠핑가서 불멍할 때 써봐야겠어욥^^히힛

 

집에서 멀지않은 곳에 괜찮은 캠핑용품점을 발견해서 오늘하루 너무 기분좋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