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여름, 워터저그로 냉수마시려면 워터저그에 큰 얼음 얼려넣기~!😎 본문

일상/캠핑관련

여름, 워터저그로 냉수마시려면 워터저그에 큰 얼음 얼려넣기~!😎

망고 엄마 2021. 6. 17. 22:18
728x90
728x90

이마트에서 쓱배송으로 스탠리 워터저그를 구입했어요~


수도꼭지는 인터넷으로 따로 구입해서 교체했어요.ㅎㅎ
스테인레스 수도꼭지인데 장점은 물을 따를 때 손으로 계속 누르고있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단점은 저 수도꼭지가 바깥 열을 워터저그 내부로 전달시켜 안에 물이 잘 식는다는건데.. 아직 전 잘 모르겠더라고요~ 아주 시원하게 잘 이용하고있어요

이렇게 시원한 물을 오랫동안 마실 수 있는 이유는 얼음을 아주 크게 얼려 넣었기 때문이에요^^



저는 이렇게 냄비를 이용해 얼음을 얼려요^^

다이소에서 샀던 양은냄비와 사은품으로 받았던 냄비까지 두개 냄비를 이용해 물을 3리터이상 얼린답니다~


양은냄비에 물이 2리터 조금 안되게 들어갔고 스테인레스 냄비에 1리터 조금 넘게 들어갔어요~


물은 오랫동안 냉동실에 있을 수록 꽁꽁 더 단단하게 얼어요.

그리고 한 번 끓인물을 얼린다면 더 단단하고 오래가는 얼음을 만들 수 있어요!


오늘 캠핑을 오기위해 어제 급하게 얼린 물이에요..

24시간 조금 안됐는데도 아주 꽁꽁 잘 얼었어요~!




냄비를 엎어서 냄비 겉면에 물을 부으면 바로 쏙~! 빠져요^^

그리고 안에 정수기 물을 가득 채워갔어요^^


저희는 두식구여서 이렇게 가져가면 2박3일 물 넉넉하게 먹고온답니다~^^


큰 얼음을 얼려가서 녹는 속도가 더뎌서 캠핑장에서 각얼음 사서 넣었던 옆 텐트(동생부부)보다 훨씬 오래 찬물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

반찬통 또는 냄비를 이용해서 워터저그에 맞는 사이즈로 얼음 얼려 넣으시는것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