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강릉 캠핑고래 강릉점 다녀왔어요! 동계캠핑준비, 감성캠핑준비 여기서 하세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강릉 캠핑고래 강릉점 다녀왔어요! 동계캠핑준비, 감성캠핑준비 여기서 하세요~

망고 엄마 2021. 10. 30. 23:59
728x90
728x90

캠핑고래 강릉점은 죽헌동 240번지에 위치해있어요.

 

이번 캠핑에서 필요한 물건들이 또 생겨서 강릉에 온김에 캠핑고래에 들렀습니다~!

캠핑용품은 사도사도 끝이없네요 ㅎㅎ

 

1층은 주방용품이 있고, 2층이 캠핑고래에요~!

앞쪽에 주차공간도 있답니다.

 

오와! 폴라리스 타프쉘 재고들이 이렇게나 많네요!ㅎㅎ

타프쉘 사용중인데 정말 좋거든요^-^  천장이 높아 내부 공간이 정말 넓어보여요! 4인 가족이 써도 충분한 사이즈여서 아이낳고도 아주 잘 쓸 예정이에요~! ㅎㅎ

겨울에도, 여름에도 다~ 사용이 가능해요~ 특히 여름에 사방을 다~ 열 수 있어서 시원하게 사용이 가능해서 여름엔 타프쉘사용하고 찬바람 불기시작하면 노스피크 A7텐트를 친답니다 ㅎ

아! 타프쉘 설치도 쉽고 철수도 빨라서 제가 좋아하는 텐트랍니다🤗😜히힛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1층에 이렇게 적혀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라탄용품들도 많아요! 감성캠핑용품 준비하기 좋겠어요😃

 

 

매장 입구에 이렇게 동계에 필수품 난로도 있어요~!

아이보리색상 인기많은데 옴니 아이보리색상도 있더라고요~ (매장 안쪽으로 재고도 많았어요!ㅎㅎ)

 

작은 히터들도 있어요! 큰 난로는 전실에 두고 작은 난로는 이너 안에다 두고 사용한적도 있어서 하나쯤 갖고있으면 좋더라고요~

 

 

매장 안쪽으로 길쭉~~ 하게 캠핑용품들이 전시되어있어요.

텐트도 전시되어있고 의자, 테이블 등 전시가 많이 되어있어요!

 

 

랜턴욕심... ㅎㅎ 크레모아 이 렌턴도 예쁘네요... 새로나온거 같아서 관심이 가서 사진찍어왔어요 ㅎ

 

 

캠핑고래 매장 옆에도 이렇게 텐트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폴라리스 텐트에요. 아리에스 알파모델입니다. 

 

아이두젠 모빌리티A10 MAX 제품도 전시되어있어요. 블랙 색상이 전시되어있고 그레이색상도 있나보네요~!

 

 

안쪽이 생각보다 넓어서 쾌적해보였어요!

 

 

 

2층 캠핑고래에서 원하는 캠핑용품 다 고르고 집에 가려고 1층 내려왔는데 우드주방용품들이 눈에 확! 들어와서 1층도 신나게 구경했어요~

계산은 1층에서 했답니다~!

 

동계캠핑을 준비중이신 캠퍼님들~! 강릉 캠핑고래에 동계용품이 많네요🤗🤗🤗 달리세요 ㅎ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