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시즌이 돌아왔네요! 캠핑고래 수원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시즌이 돌아왔네요! 캠핑고래 수원점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2. 5. 3. 01:53
728x90
728x90

폴딩 트레일러를 구매하게 되면서 캠핑용품 정리를 한 번 하고 있어요~ 필요한 물건들이 또 생기네요ㅎㅎ 그래서 캠핑 용품점에 다녀왔어요! 정말 캠핑 시즌이긴 한가 봐요^^ 주말이기도 해서 방문한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수원 캠핑고래는 고색동 권선구청 맞은편에 있답니다~!

 

 

캠핑고래 새로운 간판이 생겼네요! 캠핑카 전시장이 생겼어요~

아직은 캠핑카는 무리인 거 같아서 캠핑용품만 구경하고 왔어요 ㅎㅎ

 

 

캠핑고래 앞에 바로 주차도 가능하고 주차할 공간도 넉넉해요~

 

 

 

매장 입구로 들어가는데 딱 보이는 캠핑고래 수원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수원 캠핑고래에 캠핑용품 전시된 상품이 더 많아졌더라고요!

 

 

 

랜턴은 사도 사도 욕심이 나요 ㅎㅎㅎㅎ

캠핑 트레일러를 사면서 한 가지 더 관심 갖게 된 이동식 화장실!

나중에라도 사야 하니까 미리 살까도 생각 중이에요.. 아기가 있어서 두 돌 지나서 아기가 기저귀를 떼고 나면 꼭 있어야 할 듯해서 준비할 생각이어서 구경했어요 ㅎㅎ

 

 

폴라리스의 차박 텐트도 전시 중이었어요!

가볍게 캠핑 갈 땐 차박도 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시되어있는 걸 보니 생각보다 커서 더 좋아 보이더라고요!

역시 인터넷으로 알아만 보는 것과는 다르네요~ 저는 실제로 보고 구매하는걸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2층은 텐트 전시가 되어있어요.

주로 폴라리스 텐트들~!

 

 

 

폴라리스 아리에스 텐트

 

폴라리스 레오

 

폴라리스 타우루스

 

 

폴라리스의 타우루스, 아리에스, 레오가 같이 전시되어있어서 사이즈 비교하기 좋았어요!

폴라리스 텐트 사이즈가 고민이시라면 직접 매장 가서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듯해요!

 

저도 처음 폴라리스 텐트를 구입할 때 직접 가서 사이즈를 확인하고 드라코 텐트를 구매하게 되었지요 ㅎㅎㅎㅎ

사이즈를 비교하니 역시 크구나 싶어서 제일 큰 드라코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

 

 

 

 

폴라리스의 텐트들 설명도 벽에 붙어있더라고요!

 

 

 

2층에서 내려다본 매장이에요^^

전시를 예쁘게 해놔 줘서 구매의욕이 마구 솟는 곳! ㅎㅎㅎㅎ

아! 캠핑의자는 매장에서 직접 앉아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비슷하지만 의자마다 조금씩 앉아있을 때 느낌이 다 다르더라고요!! 😊😊😊

 

 

캠핑고래에서 이번에도 10만 원 가까이 캠핑용품을 구매하고 왔네요...😂 왜 캠핑 용품은 사도 사도 모자란 걸까요..ㅋㅋㅋ

캠핑 트레일러를 사면서 캠핑 용품들을 트레일러에 보관이 가능하면서 차에 공간이 많이 남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 공간들도 채워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적당히 사고 가볍게 캠핑을 즐기려 했는데 이미 개미지옥에 들어온 이상 나갈 수 없나 봅니다 ㅎㅎ

 

 

캠퍼님들 모두 즐거운 캠핑 하시고 즐거운 쇼핑 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