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 트레일러 업그레이드 카캠 CC4+에서 카캠 ct7 출고🤗 본문

일상/캠핑관련

캠핑 트레일러 업그레이드 카캠 CC4+에서 카캠 ct7 출고🤗

망고 엄마 2022. 9. 28. 20:03
728x90
728x90

카캠 경기 남부 직영점  (010-2155-1186 )

 

4월 말 카캠에 처음으로 방문했었는데 벌써 5개월이나 지났네요.

4월에도 햇살이 뜨거웠었죠~

 

 

 

그때 100일도 안된 저희 아기는 차에서 자고있고 저희 부부는 매장 안에서 트레일러를 구경했었는데..ㅎㅎ

 

 

그렇게 첫 구매한 카캠 CC4플러스와 첫 캠핑으로 삼원레져타운 캠핑장에서 저희 아기 100일 잔치도 해주고^^ 첫 트레일러 캠핑 신고식을 아주 즐겁게 하고 왔었죠 ^^

 

그랬던 CC4와 지난 캠핑 가평 아워포레스트를 마지막으로 CC4는 다른분께 보내주었어요(안녕~ 행복해야해👋).

갑자기 CC4보다 더 큰 트레일러였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정말 갑자기 바꾸게 된 CT7 !!😅😂😂

 

 

 

매장에 피칭되어있던 CT7을 봤을땐 그냥 넓구나.. 라고만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저희 트레일러가 나와서 짐을 옮겨 넣으러 갔더니 더 크게 보이는 CT7!!

 

 

 

 

매장 한 구석에 저희 짐을 이렇게 쌓아두게 해주셨던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불도 매장에 전시되어있는 CC4 위에 이렇게.. 🤣🤣

 

 

 

 

트레일러 바꾸면서 제일 신나는 부분..! 무버를 달았습니다!!!!  🤩

 

이제 캠핑장에서 낑낑 끌지 않아도 됩니다😆😆😆

트레일러를 사이트까지 옮길 때 아기가 차에서 울면 남편이 혼자 트레일러를 끌어야 할 때도 있었는데 너무 힘들었거든요.... 파쇄석에 경사진 곳으로 캠핑을 가면 저희는 힘이 부족한지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더 큰 트레일러이기도 하고! CC4 부터도 무버를 당장 달고 싶었는데 꾹 참고 CT7에 무버를 달았어요~

 

이제 캠핑장에 도착해서 사이트에 자리 잡을 때 힘들게 손으로 밀지 않고 핸드폰 딱! 열어서 무버로 조정하면 편하게 자리 잡을 수 있게 되었어요😆😆😆😆😆

 

 

 

 

 

CT7이 출고되었다고해서 저희는 오늘 마침 시간이 나서 저희 가족 모두 방문..!

출고 교육을 받았어요~

 

오늘도 아기가 차에서 자고있어서 출고 교육을 받는 동안 아기가 자다가 깰까봐 차는 매장 앞으로 옮겨두고 열심히 피칭방법 설명듣는 중이였습니다.ㅎㅎ

 

 

 

아기가 깼어요~ 우리 효녀.. 엄마 힘들게 짐 옮기지 말라고 일어나서 울어버리고..😂

눈 앞에서 안보이면 또 울어버리는 착한 딸...😂

덕분에 남편이랑 경기 남부 사장님께서 텐트 펴봐주시고 이너텐트 달아주시고.. 짐까지 같이 옮겨주셨지요😅

 

우와.... 진짜 커....😦

 

새삼 투폴딩 정말 크다고 느껴지네요..ㅎㅎㅎ

다른 텐트 트레일러들 보러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카캠 투폴딩 CT7이 정말 큰 트레일러 더라고요..😮

 

 

 

 

 

 

출고 교육 다 듣고 저희 트레일러는 카캠 남부 직영점에 월주차를 해놔서 예쁘게 주차해두고 왔습니다.

 

 

바로 옆엔 저희 사촌동생 부부의 트레일러😉

 

 

 

트레일러 바꾼다고 남편이 말했을 때 오바한다고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바뀐 새 트레일러를 보니 저도 좋으네요~😏

 

CT7 나왔으니 다음주 캠핑 가야겠죠?

일단 1박으로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다녀올까 생각중이예요~

다음주 캠핑이 벌써 기대가 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