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국내 최대 규모 캠핑용품점, 안산 캠핑용품점 그래가 캠핑 다녀왔습니다! 본문

일상/캠핑관련

국내 최대 규모 캠핑용품점, 안산 캠핑용품점 그래가 캠핑 다녀왔습니다!

망고 엄마 2022. 9. 26. 19:39
728x90
728x90

 

 

캠핑 트레일러로 바꾸고 난 뒤 캠핑용품들도 하나 둘 바꾸고 싶은 것들이 생기고 있어요😂

캠핑에 대해서 조금 더 알게되니 갖고싶은 것도 많아지는 요즘 캠핑용품 쇼핑을 다녀왔어요.

 

바로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용품점 안산 그래가 캠핑으로!!

 

 

저희 집에서 30분 정도 떨어져있는 캠핑용품점.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까운 안산으로 캠핑용품점을 사려고 온 저희 부부는 캠핑에 정말 진심이랍니다 ㅎㅎ

 

 

 

 

주차장도 두 구역으로 나눠져 있어요. 넓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창고형 캠핑용품점을 주로 다녔는데 이곳은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해졌어요.

 

그래가 캠핑은 국내 최대규모 800평의 캠핑전문 매장이라고하네요.

인터넷에서도 캠핑용품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캠핑용품점에 쉘터들이 있어서 뭔가 했더니 이곳에서 불멍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둔거라고 하네요~!

 

저녁에 와서 불멍하며 간단하게 고구마나 밤, 마시멜로우를 구워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캠핑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캠핑을 당장 떠나지 못하거나 캠핑을 가본 적 없는 분들에게 체험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밤이 되면 위에 조명들이 켜지면서 더 분위기 있어 진답니다.

 

 

 

 

그래가 캠핑에서는 차를 개조해서 만든 캠핑카도 렌트할 수 있어요.

 

레이를 개조해서 만든 레이 로디

 

스타렉스를 개조해서 만든 스타렉스 벤텍 라쿤

 

 

 

대여는 차량마다 다르니 문의는 그래가 캠핑에..^^ ㅎㅎㅎ

 

 

 

망고랑 같이 캠핑용품점에 다녔어서 오늘도 데리고 올까.. 생각하다가 저희 부부만 왔는데

강아지는 출입이 안되네요..!😦  큰일날 뻔..ㅋㅋㅋ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돌아갈 뻔 했어요~ ㅋㅋㅋ

 

 

 

처음 들어오자마자 감성캠핑에 딱 좋은 곳이구나 생각했어요.

 

 

스탠리 제품을 한 곳에 모아뒀네요~

역시 뭐든 세트로 있을 때 제일 예뻐요😍

하나사면 두개, 세개 사고싶어진다니까요😂

 

 

 

그래가 캠핑에 텐트들도 전시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텐트 안, 밖을 예쁘게 꾸며두어 캠핑이 처음이신 분들이 캠핑용품을 사러 오셨을 때 참고하시기 너무 좋겠더라고요~

 

 

 

완전 감성 캠핑😍 쉘터에 야전침대..!

이 조합 꼭 한번 해보고싶은 캠핑이었는데.. 이제는 불가능하죠.. ㅎㅎ

아기가 있으니 이런 조합은 꿈도 못꾼답니다😅

 

 

 

 

랜턴들 종류도 어마어마..!!

이쁜 렌턴은 정말 종류별로 다~ 갖고싶어요🙄

 

 

 

이제 가을, 겨울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준비해야하는 난로!

난로, 팬히터도 감성용품으로 멋있는 것들이 많이 들어와있네요~

토요토미 기어미션! 정말 감성캠핑으로 너무 좋겠지만 가격은 제법 나갔던 것으로 기억해요..

그래도 감성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준비해야죠 😆

 

 

 

노스피크 텐트!! 노스피크 마크는 어디서 보든 반갑네요 😄

 

감성 캠핑에 또 좋은 블랭킷!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게 있고 심지어 이쁜 것들도 정말 많았어요. 사이즈 별로가격이 달랐고 책자로 디자인 확인하고 직접 만져보고 살 수 있으니 캠핑용품점에 직접 와서 사면 이런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2층도 있는 그래가 캠핑~!

 

 

 

 

2층엔 이렇게 텐트에 꼭 맞게 깔 수 있는 러그도 판매하고 있어요.

 

 

2층은 텐트들을 많이 전시해 둔 곳이였어요!

 

 

테라스로 이어져있는 2층 (테라스에도 텐트가 전시되어있었답니다)

 

 

 

2층에 있는 텐트안과 밖에도 이쁘게 꾸며두었어요.

 

2층 야외엔 타프쉘이 전시중입니다!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한 그래가캠핑^-^

 

 

 

텐트도 종류별로 정리해두었네요.

 

 

 

 

마지막으로 너무 관심이 갔던 아이스박스💕

 

감성용품으로 딱인 아이스박스를 발견했어요.

아기 이유식 넣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다른 것들을 사오느라 이건 참았어요..😅

다음 방문 때 사올지도 모르니.. 기록용으로 포스팅 중입니다 ㅎㅎ

 

 

매장만 큰게 아니라 캠핑용품들 종류도 많고 재고도 많았던 느낌의 캠핑용품점 그래가였어요.

 

밤에 더 이쁜 그래가 캠핑

 

집에 돌아오면서 다른 캠핑용품점에 갔다가 그래가에선 보지 못했던 캠핑용품을 발견하고 구매하려했는데 재고가 없었어요.. ㅜ 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그래가에 재고가 있다고해서 저녁에 다시 방문해서 사왔답니다 🤣

캠핑용품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눈에 다 들어오지 않아 놓친 물건들이 있었는데 이렇게라도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그래가 캠핑에서 구매한 물건들은 A/S를 해야할 때 그래가 캠핑에 맡기면 된다고하니 끝까지 책임지는 곳인 느낌이여서 왠지 이곳에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