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폴딩 트레일러 카캠 CC4 플러스 출고되었어요~ / 캠핑 트레일러 경기남부 카캠 / 카캠 캠핑 트레일러 본문

일상/캠핑관련

폴딩 트레일러 카캠 CC4 플러스 출고되었어요~ / 캠핑 트레일러 경기남부 카캠 / 카캠 캠핑 트레일러

망고 엄마 2022. 4. 30. 23:24
728x90
728x90

 

 

카캠 경기남부 직영점에서 4월 26일 계약했는데 29일에 나왔네요~!

차량등록까지 마친 따끈한 저희 트레일러를 만나러 다녀왔어요^^

 

 

 

 

카캠 경기남부점은 경기 화성시 정남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 20분 정도 거리로 아주 가까운 편이어서 저희 트레일러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다음 날 다녀왔지요^0^ㅎㅎ

 

 

 

 

 

베이지 색상으로 선택한 게 저는 너무 잘한 거 같더라고요!

색상이 아주 예쁘게 잘 나왔어요~^^ 이렇게 나온 걸 보니 더 예쁜 거 같아요~😍😍😍

 

 

 

 

 

색상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색상만 보면 흰색, 회색, 베이지, 브라운, 핑크 색상 모두 예쁘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지가 딱! 저의 스타일이에요😊

 

 

 

 

카캠 로고도 너무 예쁘죠^^

브라운과 베이지 색상을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옵션을 추가했던 제리캔과 제리캔 거치대 너무 잘 선택한 거 같네요~ 

 

 

 

 

트레일러 끄는 앞바퀴도 업그레이드했어요! 작지만 튼튼해 보이네요!

 

 

 

 

사장님께서 어떻게 피칭하는지 보여주셨어요!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첫 캠핑 때 모르는 게 있으면 전화 달라하시더라고요..ㅋㅋ 아니 전화번호가 절로 생각이 날 거라고 하셨어요 🤣🤣

 

유튜브 영상 많이보고 공부 많이 해서 첫 피칭하러 가야겠죠?

간단하긴 한데 처음이라 버벅거릴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 주 주말 바로 캠핑 나가려고 해요~!

가족들과 더 행복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겠다는 생각에 벌써 기뻐요^^

아기도 빨리 CC4플러스랑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CC4+와 친해진 듯 했는데 저희는 곧 CC4+를 다른 분께 보내드리고 조금 더 큰 텐트트레일러 CT7으로 기기변경 하였어요.

https://mango-maggo.tistory.com/286

 

캠핑 트레일러 업그레이드 카캠 CC4+에서 카캠 ct7 출고🤗

카캠 경기 남부 직영점 (010-2155-1186 ) 4월 말 카캠에 처음으로 방문했었는데 벌써 5개월이나 지났네요. 4월에도 햇살이 뜨거웠었죠~ 그때 100일도 안된 저희 아기는 차에서 자고있고 저희 부부는 매

mango-maggo.tistory.com

CT7이 나왔으니 다음주! 1박 2일 짧은 캠핑을 다녀오려 합니다.

 

다음은 캠핑장 후기로 돌아올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