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망고와 스물다섯번째캠핑 화성 은빛초원캠핑장 여기 정말 우리끼리만 알고싶은 곳....💕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망고와 스물다섯번째캠핑 화성 은빛초원캠핑장 여기 정말 우리끼리만 알고싶은 곳....💕

망고 엄마 2021. 6. 20. 23:35
728x90
728x90

✔주소 : 경기 화성시 남양읍 원천리 672-2번 (원천동 샘실길 50-2)
✔애견동반이 불가하지만 소형견일 경우 사장님께 문의하면 가능하기도 하답니다.
✔전화번호는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서울이랑 한시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음!
✔사장님이 매우 친절함.
✔어린 아이들이 놀 시설이 없음.
✔화장실, 샤워실 매우 깨끗! (화장지는 없음)
✔사이트들이 다 붙어있음.
✔공용냉장고 있음
✔1박 4만원, 2박 7.5만원

2021. 06. 20 ~ 22 (2박 3일 캠핑)

캠핑장 첫 날 바로 쓰는 캠핑장 리뷰입니다ㅎㅎ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은 요즘이지만 캠핑은 하고싶은데 멀리가긴 힘들었는데 이렇게 가까운곳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캠핑장이 있는걸 이제야 알게됐어요...😅 원래는 애견동반이 안되지만 목줄을 꼭 하고 관리 잘 해주시면 사장님이 봐주시는거 같아요.

예전엔 가능했는데 강아지가 다른 텐트에 응가를 하는바람에....... ㅜ ㅜ 이제는 안받는다 하셨데요.. 휴.. 내 강아지 내가 잘 돌봐야하는데 말이죠 ㅜ ㅜ


캠핑장 입구에 가까이 오면 골목길을 조금 들어가야해요~
네비게이션이 알려준 길대로 쭉 들어가보니 오른쪽에 항아리 많은 곳이 은빛초원캠핑장이네요!



은빛초원캠핑장의 상주견 호두가 마중나왔어요 ^^
캠핑장 여자 사장님께서 유기견이였던 호두를 키우게 되셨다네요... 내장칩도 있는 강아진데 결국 주인을 못찾았데요....ㅜ 그래도 지금은 캠핑장에서 사장님들께서 사랑으로 캐워주시고 계세요 ㅎㅎ


저희가 이용한 사이트는 율 4번 사이트에요.


텐트치고 폴라리스 타프쉘 확장해서 넓혔어요 ㅎㅎ 문을 열어 타프처럼 이용했어요.
전세캠핑이여서 차는 옆 사이트 주차공간으로 옮기고 널게 사용했답니다 ㅎ


개수대도 깔끔해요~


냉장고도 있답니다! 사장님께서 켜놨으니 사용해도 좋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캠핑용냉장고를 가지고가서 공용냉장고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여름철 캠핑장에 냉장고가 맥주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지요~!😆😆😆ㅎㅎㅎ


매점이 있긴한데 이용은 하지 않았어요.. 내일은 쌈장을 사러 들러볼 생각이에요..ㅎㅎ



이곳 은빛초원캠핑장은 화장실, 샤워실이 아주 깨끗해요~!


화장실 안쪽으로 옷갈아 입는곳과 샤워실이 있어요.
새로생긴 곳인거 같은 화장실이네요.


원래 예약한 라윤 6번사이트에요. 그늘지고 구석에 있어서 애견동반인 저희가 콕 박혀있기 좋을거라 생각했는데.. 다른사람들이 이미 자리잡고 단체로 식사중이시더라고요 ;;

그래서 사장님이 지금 자리로 옮겨 사용하라고 하셨지요~


율 7번 사이트는 논밭이 아주 잘 보이는 논밭뷰 사이트에요~ ㅎㅎ



사이트 간격은 떨어져있지 않아요... 사이트가 다 붙어있고 중간중간 주차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일, 월, 화 캠핑을 와서 전세캠핑이 가능했지만 주말에 사람이 많을 땐 많이 복잡하다고 하네요...

주말 캠핑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