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망고랑 화성 애견놀이터 욜로는 겁쟁이에 다녀왔어요😆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망고랑 화성 애견놀이터 욜로는 겁쟁이에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1. 9. 15. 16:38
728x90
728x90

욜로는 겁쟁이 애견카페에 왔어요^^
캠핑을 가려했는데 태풍이 온다고해서 바람이 많이 불거같아 취소하고 오랜만에 애견카페로 놀러왔어요😊

 

 



욜로는 겁쟁이는 노키즈존이에요!

돌 지난 조카랑 놀러왔는데 카페입구에서 노키즈존이라고 쓰여있어서 돌아갈까 하다가 전화로 문의해보니 사장님께서 평일 낮시간이라 손님안계서서 괜찮다고 해주셔서 잠깐 놀다올 수 있었어요😇

욜로는 겁쟁이에서 입장료는 사람, 강아지 모두 3,000원씩이에요^^



입장료를 내고나니 음료를 한사람당 한개씩 골라가라고 하셔서 음료를 골라들고 운동장 밖에서 놀았어요^^



간단하게 음식 드시면서 마실 맥주도 종류가 많네요🙂





욜로는 겁쟁이에서는 포토존이 많네요🤩


실내도 넓어요!



운동장엔 인조잔디가 깔아져있어요^^

그늘막 있는곳에서 시윤한 음료마시면서 망고랑 공놀이하고 해먹, 그네도 타며  신나게 놀다왔어요!


오랜만에 우리망고 공놀이 실컷하고 놀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집근처 가까운곳에 애견운동장이 있어서 너무좋네요!🤩



추석지난 다음주엔 진짜 캠핑을 가야겠어요🥰

망고가 오랫동안 캠핑을 쉬었더니 몸에 근육이 다 빠진거같아오ㅋㅋ 이제 선선해졌으니 다시 캠핑 시작해야겠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