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냠냠족발&보쌈 에서 매운족발과 족발 세트메뉴!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 냠냠족발&보쌈 에서 매운족발과 족발 세트메뉴!

망고 엄마 2021. 9. 1. 04:44
728x90
728x90

 

봉담 냠냠족발에서 반반족발 주문했어요. 막국수가 세트로 있는 곳으로 주문하고싶어서 찾다보니 이곳! 냠냠으로 주문하게되었답니다 ㅎ

 

쿠팡이츠로 주문했어요~

반반족발 중 37,000원

사이다 1.25L 추가 2,000원

배달비 900원

총 39,900원

 

 

 

매운족발과 족발세트! 양념이 일반 족발에 묻지 않도록 반반 나눠져있는 용기로 배달이 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불족과 같이먹을 백김치도 맛있었고 무김치도 족발이랑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막국수도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도 새콤달콤~ 야채도 많아서 좋았답니다!

 

 

주먹밥에 단무지가 썰어져있어서 주먹밥 만들어 먹으니 씹는맛이 있어 좋았어요~ 가끔 단무지가 안들어간 주먹밥이 오면 집에 단무지 있을땐 썰어서 같이 넣어 주먹밥 만들어 먹는데.. 이렇게 다져져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바닥엔 참기름이 쫙~ 뿌려져 있었어요^^

 

 

 

쌈장에 새우젓, 마늘^^ 그리고 쌈채소에요~ 쌈채소 조금 더 달라고 말씀드린다는걸 깜박했어요 ㅜ ㅜ 쌈 양이 적으니 주문할 때 더 달라고하면 더 주신답니다^^

청양고추도 매운맛이 엄청나서 남편이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

 

족발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집 찾아서 다행이에요! 근처 단골집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냠냠을 단골집으로 해야할 것 같아요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