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봉구가래떡볶이 봉담점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 봉구가래떡볶이 봉담점

망고 엄마 2021. 9. 7. 00:34
728x90
728x90

지인짜 맛있는 떡볶이 집을 찾았어요!!!!!

 

요즘 입덧때문에 떡볶이는 먹고싶지 않았는데.. 남편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시키게됐거든요..🙂

저는 제가 먹고싶은 유부우동을 시켰고 떡볶이엔 튀김과 순대를 빼놓을 수 없지요 ^^ ㅎㅎ

 

그래서 이렇게 세트로 시키게 되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어요.

가래떡 떡순튀세트  14,000원 (떡볶이는 보통맵기로 주문했어요)

따끈우동  4,000원   +   배달팁 2,500원

 

총 20,500원

 

 

 

 

떡볶이는 통 가래떡으로 자르지 않은 상태로 배달이 되었어요 ^^ 이래서 더 가래떡 떡볶이 먹는 느낌이 제대로 났어요~ 가래떡은 4줄에 삶은 계란까지 하나 들어있어요~! 계란 노른자 양념에 삭삭 비벼먹으면 완전 짱짱맛🤩🤩🤩

순대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있고 튀김도 오징어와 김말이튀김은 가래떡만큼 길~게 한개씩 왔어요.

 

우동은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새버려서 다른 그릇으로 옮겨담아줬어요.

 

 

 

 

우동에 들어있는 유부때문인지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튀김도 바삭바삭! 순대는 짭짜롬해서 좋았어요. 양도 많았구요^^

 

 

떡볶이 양념은 옛날 학교앞에서 먹었던 딱 그 떡볶이 양념맛이였어요 ^^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약간 달콤해서 좋았어요! 떡볶이 국물에 튀김찍어 먹으니 진짜 좋더라고요~!ㅎㅎ

 

 

 

 

아쉬웠던건 우동이 이렇게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서 국물이 샜어요...

그래도 많이 샌것도 아니고 아주 조금..   그래서 다른그릇에 잘 옮겨담아 맛있게 먹었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곳이라 조금 미흡했던게 아닐까 싶어요..

 

맛있어서 조만간 또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제 입덧을 조금 진정시켜줬던 떡볶이😋  완전 강추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