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융건릉 맛집 낙지마당 동태탕 찜, 아구찜 아구낙지찜도 맛있을 듯! 본문

리뷰/봉담 맛집

융건릉 맛집 낙지마당 동태탕 찜, 아구찜 아구낙지찜도 맛있을 듯!

망고 엄마 2021. 9. 16. 18:49
728x90
728x90

동태탕 먹으러 낙지마당에 다녀왔어요!

시원하고 얼큰, 칼칼한 국물이 자꾸 땡기는 요즘이에요~

낮에는 덥지만 저녁엔 바람도 많이 불어서 많이 시원해졌어요. 진짜 가을이네요^^

 

 

낙지마당은 융건릉을 지나 병점방향으로 조금만 더 가다보면 바로 보인답니다.

주차장도 널널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간거여서 손님이 안계셨어요 ㅎ

 

 

 

동태탕 이외의 메뉴들도 많아요~

 

 

 

낙지마당은 SNS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었지요^^ 

저희는 참여하지 않았어요. ㅎ

 

 

 

 

룸도 있어서 좌식으로 앉아서 식사도 가능하답니다.

 

 

 

밑반찬으로 어묵볶음, 감자조림, 김치와 유자 샐러드가 나왔어요.

유자샐러드 완전 상콤! 맛있었고 다른 밑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얼큰 시원 칼칼!!! 동태탕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맛있고 동태탕도 맛있었어요!

 

고니, 알도 듬뿍! 동태도 많고 그냥 다 맛있었어요!!

동태탕 땡기면 또 올거에요!! ㅎㅎ

 

쌀쌀한 날씨때문에 자꾸만 뜨끈한 국물이 땡기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