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횟집 흥수산 가을은 역시 대하구이 😋 흥수산 대하구이 전어회 배달 본문

리뷰/식품 리뷰

봉담 횟집 흥수산 가을은 역시 대하구이 😋 흥수산 대하구이 전어회 배달

망고 엄마 2021. 10. 11. 21:09
728x90
728x90

봉담에 있는 흥수산에서 쿠팡이츠로 주문했어요~

 

왕새우 소금구이(1kg) + 머리버터구이  38,000원

제철 전어 모듬회(전어+광어)  중   40,000원

배달료 3,000원

 

 

둘이서 먹었답니다...🤭🤣🤣🤣

대하구이도 먹고싶고 전어도 먹고싶고... 밖에서 나가먹는건 코로나때문에 불안하고.. 그래서 배달시켰어요.

남편이 주문해서 몰랐는데 가격이 엄청나왔네요 ㅋㅋ  밖에 나가서 먹었어도 이정도 나왔을거라 생각들어요;ㅋㅋ

 

 

초고추장도 많이, 야채도 듬뿍주셨어요~ 배가 고파서 마음이 급해 열심히 뜯어 사진후딱 찍었어요 ㅋㅋ 

 

 

대하는 1kg에요~ 살이 오동통~~~~!!🤤🤤 이렇게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머리는 이렇게 버터구이해서 따로 담아왔어요 ㅋㅋ 버터향이 솔솔~ 가염버터인 듯 해요 ㅋㅋ 짬쪼롬~ 맛있었답니다!

 

 

전어회와 광어! 전어는 뼈째 썰어주셨고 광어는 얇게 포썰어주셨네요~

광어의 최고 지느러미까지 ~!

이곳은 바닥에 아이스팩(얼려있지 않음) 하나 깔려있었는데 안깔려있는 옆부분은 시원하지 않아서 집에있는 아이스팩 얼려있는걸 꺼내서 비닐씌워 올려두고 먹었어요 ㅎㅎ

 

회는 역시 시원하게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스끼에요~ 쌈장에 마늘, 고추 콕 찍어서 다른 야채들과 곁들여 회랑 쌈싸먹었더니 꿀맛이네요 ㅎㅎ

 

 

이건 리뷰이벤트 참여한다 말씀드리고 받은 생새우에요~!

껍질을 까려하는데 팔딱!!! 움직여서 깜짝놀랐어요!!!! 😅  너무 놀라 그담부터 만지지는 못하겠고.. 먹고는싶고...... 남편에게 까달라고 부탁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생새우도 살이 오동통~~~!! 토실토실 엄청 맛있었어요!ㅋㅋ

 

다시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맛이 또 생각나서 한 번 더 시켜먹고싶어져요 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