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오목천동맛집] 노난족발에서 족발, 불족, 보쌈에 막국수까지😋 본문

리뷰/식품 리뷰

[오목천동맛집] 노난족발에서 족발, 불족, 보쌈에 막국수까지😋

망고 엄마 2022. 1. 22. 05:05
728x90
728x90


수원 오목천동에 있는 노난족발!
처음 시켜봤어요~


봉담에 살고있는 저희는 배달료가 비싸네요ㅠㅠ



노난 가족 set    55,000원
(족발, 보쌈, 불족, 막국수)
쿠팡이츠로 주문 배달료 5,000원


맛🤩🤩🤩🤩🤩
양🤩🤩🤩🤩🤩


맛과 양이 만족스러웠어요😄



족발과 불족에 보쌈까지 모두 맛보고싶어서 선택했어요.

여기에 막국수까지 있는데 55,000원이면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족발은 불족과 함께 담아져서 양념이 족발에 묻지않게 쿠킹호일로 감싸져서 포장되어 왔어요.


보쌈도 고기잡내 없고 맛도 좋았어요.
비계와 살코기 비율도 제가 딱 좋아하는 비율로 너무 좋았답니다😄




과일막국수!

후기를 보다보니 차갑지 않고 미지근했다.. 라는 글이 있었는데 제가 먹었을땐 얼음이 있는 차가운 정도는 아니여도 미지근하지 않았어요!

맛도 물론 좋았어요!
비벼져서 배달이 왔는데 불지도 않았고 양념이 지인짜 맛있어서 놀랐어요! 기대이상!!👍




양념장과 김치예요.

쌈장, 새우젓, 마늘과 청양고추(지인짜 매워요!), 겉절이 김치, 무김치

겉절이김치 특히나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배추가 살아있어요🤩




쌈이랑 청양고추 조금 더 달라 부탁드렸어요~

무채 절임이랑 보쌈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 마늘양념, 배추된장국?


국은 정말 맛있었는데 엄청 뜨거운 상태에서 배달용기에 담았나봐요ㅠ 먹는데 플라스틱맛이 너무나서 조금밖에 안먹게되더라고요..





족발에 쌈장, 마늘, 고추를 올리고 여기에 막국수까지 올려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이 조합으로 상추, 깻잎 쌈으로 쌈싸먹으면 더더더 맛있구요😀😀😋😋👍👍




보쌈은 마늘 양념을 듬뿍 올려먹으니 마늘보쌈🤩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마늘보쌈! 😋



불족은 너무 맵지않은 기본 맵기로 주문했는데 불족은 불족이네요ㅎㅎ 맵찔이는 그냥은 절대 못먹어요🥲

그래서 무채절임이랑 같이먹으니 또 엄청 맛있네요☺


다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계속 먹고있다가 배 진짜 터질뻔했어요🤣


다 너무 좋았는데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 재주문은....ㅠㅠ 나중에 지나가다가 포장해오려구요..



배달음식 줄여야하는데 백신패스로 식당을 못가게된 임산부는 너무 속상한 요즘입니다ㅠㅠ

다음주 출산예정으로 출산 후 백신을 맞을까 생각중이에요..

확진자수가 좀처럼 줄어들 생각이 없네요..  모두들 감기도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맛있는 음식드시고 기분up 되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