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속초 조용한 카페 커피휘림에서 맛있는 커피 테이크 아웃했어요~ 본문

리뷰/식품 리뷰

속초 조용한 카페 커피휘림에서 맛있는 커피 테이크 아웃했어요~

망고 엄마 2022. 4. 28. 20:01
728x90
728x90

경동대학교 속초 제2 캠퍼스 (구 동우대학) 후문에 있는 커피휘림에 다녀왔어요~


경동대학교에 산책하러 갔다가 목이 말라 카페를 찾다가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오전 10시 ~ 오후 8시 까지 영업을 하고 근처는 배달도 되네요~

 

 

외부에서도 이쁨이 막 느껴지는 곳이였어요~

 

 

건물 외부도 예쁜데 내부도 너무 예뻐요~

 

 

매장 안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커피마시러 오기 딱 좋은 곳이였어요.

머리 식히러 올 때 이곳으로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속초는 관광지여서 속초 시내, 바닷가 쪽에 사람이 많고 북적거려서 평일에도 조금 시끌시끌 할 수 있는데 조용한 동네로와서 가볍게 산책도하고 이렇게 조용하고 예쁜 카페를 만날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카운터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카페를 둘러보니 정말 예쁜곳이다.. 앉아서 조용하게 책읽고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밖에 남편이 아기랑 강아지를 데리고 기다리고 있는 중이여서 커피만 얼른 가지고 나가야 했지요 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진짜 맛있어요!! 완전 고소한 맛에 아메리카노!

신맛을 싫어하는 저희에게 딱!! 너무 맛있어서 집에갈 때 다시 들러서 사가고싶었어요!

 

 

 

야외에도 너무 예쁜 겹벚꽃나무와 분위기 있는 테이블~

이곳 인생샷 찍기 딱이에요!

 

유명해지지 않아서 좋은데 자랑하고싶은 곳이네요~

 

 

속초 여행갔을 때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노학동에 커피휘림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