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아침에달인 민물장어 포장 / 아침에달인 참치회 포장 / 아침에달인 손질장어 포장 / 캠핑음식 / 캠핑요리 본문

리뷰/식품 리뷰

아침에달인 민물장어 포장 / 아침에달인 참치회 포장 / 아침에달인 손질장어 포장 / 캠핑음식 / 캠핑요리

망고 엄마 2022. 5. 17. 18:36
728x90
728x90

 

 

 

캠핑가는 날 아침! 집 근처에 있는 아침에 달인에서 민물장어를 사서 갔어요 ㅎㅎㅎ

예전에도 장어를 사간적이 있는데 그때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사러 왔어요^^

 

 

 

참치도 판매한다고해서 궁금했어요!

 

 

주차는 앞에 살짝 주차하고 얼른 장어를 사고 나오려구요~ ㅎㅎ

 

 

 

냉장, 냉동고에 장어와 참치들이 있고 키오스크로 계산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무인으로 영업을 하고있어서 매장에 처음오신 분들이 당황하지 않도록 친절하게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쓰여있어요.

 

 

 

 

 

참치는 키오스크 옆 냉동고에 있어요.

와사비, 간장, 락교 등은 냉장고 장어 옆에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참치 뿐만 아니라 딱새우, 메로구이, 랍스터 등도 판매하네요! ㅎㅎㅎ

 

 

젖갈도 판매중인지 몰랐어요! 젖갈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어요:)

 

 

 

장어는 손질한 장어와 손질된 장어를 초벌한 장어로 나뉘어 포장되어있고 가격은 초벌된게 조금 더 비싸요~

 

 

 

 

장어 먹을 때 꼭 필요한 양념소스!

이번엔 순한맛 소스만 구매했어요~ ㅎㅎ

 

 

 

신선하게 캠핑장까지 가져갈 수 있게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도 구입해서 가져가실 수 있어요.

 

 

키오스크로 계산! 

이용방법은 키오스크에 쓰여있으니 천천히 해보시면 됩니다^^

 

 

장어와 생강, 소스까지 구입해서 캠핑장으로 갔어요~

 

 

 

남편이 직접 숯불에 초벌해서 그리들에 구워먹었어요~

 

 

사진은 안예쁘지만... 맛은 좋았땁니다 ㅎㅎㅎ

그리들로 부쳐먹은 김치부침개와 장어!

 

 

캠핑장에서 장어 구워먹으면 진짜진짜 맛있답니다~!👍👍

캠핑장에서 매번 삼겹살만 구워먹어서 지겨웠는데 장어를 먹으니 더더더 맛있는 기분이였어요😁

 

캠핑음식으로도 집에서 장어를 조금 더 저려하게 먹으려고 집에서 구워먹으려고했을 때에도 '아침에 달인 봉담점'에서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