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태아보험을 가입하면서 받은 출산용품들 리뷰 / 현대해상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면서 받은 사은품들 / 어린이 보험 가입 선물 본문

아기와 함께/육아 中

태아보험을 가입하면서 받은 출산용품들 리뷰 / 현대해상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면서 받은 사은품들 / 어린이 보험 가입 선물

망고 엄마 2022. 5. 10. 22:10
728x90
728x90

 

임신 후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광고로 보험 가입을 하게 되면 선물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저는 현대해상으로 가입했답니다.

 

 

임신한 상태에서 미리 받아본 출산선물이어서 한참을 작은방에 넣어두었다가 출산 후 꺼내보았네요..

 

 

보험 가입 후 한두 달 정도 지나니 선물이 배송되어 왔어요.

 

모두 제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장 큰 사은품은 다이치 카시트와 mg 미고 아기 띠입니다!

 

카시트는 따로 리뷰하였어요!

https://blog.naver.com/mango-2015/222702849960 

 

다이치 카시트 / 다이치 듀웰S 베어 오가닉 / 다이치 듀웰S 오가닉 / 신생아도 탈 수 있어요

다이치 카시트를 임신했을 때 아기 보험 가입하면서 받았어요~ 다이치 중에서 듀웰S를 받았답니다~ 임신 ...

blog.naver.com

 

 

 

 

다른 아기 용품들도 확인해 볼게요~

택배가 올 때 약관도 같이 받았어요.

 

 

 

아기 물티슈와 배냇저고리, 턱받이, 손 싸개, 발 싸개, 손수건, 아기 모자, 어른용 KF94 마스크, 벽에 붙이는 키 재기 자도 왔어요~

 

 

 

아기 띠는 mg 아기 띠를 받았어요^^

 

신생아도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허리에 힘이 없는 아기를 안을 땐 옆으로 안 눕혀서 안아야 해서 잘 사용 안 하게 되더라고요..

 

곧 자주 사용하게 될 듯싶어요~ 4개월부터는 똑바로 앉을 수 있으니 허리에 힘을 빨리 길러줘서 자주 사용하려 해요 ㅎㅎ

 

 

 

 

 

카시트는 신생아 때부터 너무너무 잘 사용 중이에요!

 

 

보험 가입은 알아볼수록 너무 어려워서 알아보다가 알아보다가.. 결국 선물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어차피 가입이야 하는 아기보험, 가입선물 주는 곳으로 알아보셔서 선물 많이, 저보다 더 잘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엄마 아빠들 파이팅 하세요~❣

망고 엄마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