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홍천 개똥이네 애견캠핑장 _ 망고와 두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홍천 개똥이네 애견캠핑장 _ 망고와 두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0. 5. 30. 21:00
728x90
728x90

작년 6월 초 제주도에서 캠핑을시작했어요. 4박 5일로 여행갔다가 첫날, 마지막날은 펜션에서 쉬었고, 중간 이틀동안은 김녕해수욕장 야영장에서 텐트를 쳤어요~

 

올해도 다음달 제주도에서 다시 캠핑을 하기위해 먼저 예행연습겸 홍천에 있는 개똥이네 애견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신랑이 인터넷을 알아보고 평이 좋은곳을 찾아 예약했어요.

 

일단 예약은 네이버 카페 ▶ 개똥이네 애견캠핑장 ◀ 에서 예약현황을 먼저 확인하시고 사장님께 문자를 드리면 사장님이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선입금하셔야 계약이 완료됩니다.

 

캠핑요금은 주말, 평일 상관없이 4만원입니다.

 

입실, 퇴실시간은 한시입니다.

도착하시면 주차장에서 시동끄고 기다리시면 사장님이 나와 체크인을 도와주십니다.

입, 퇴실시간은 한시지만 만석이 아니면 입, 퇴실시간을 조금 덜 지키셔도 사장님께서 양해해주신다고하네요~(저희가 목,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금요일 퇴실하는 날 오전 8시에 오신분도 계셨고, 11시, 12시에도 오셔서 텐트를 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원하시는 사이트는 마음데로 정하실 수 있어요.  사이트는 총 20개가 있어요.

각각 개인 사이트마다 울타리가 쳐져있고, 사이트가 굉장히 넓었어요!

왼쪽, 오른쪽으로 개인 사이트가 나눠져있고, 가운데는 애견운동장이 있어요.

 

바닥은 그냥 잔디나 데크가 아닌 파쇄석으로 깔려있어요.

 

 

마음에 드시는 사이트를 정하시고 주차는 사이트 옆에 주차하시고 편하게 짐을 옮기실 수 있습니다.

 

분리수거장 앞이 주차장입니다.

맨 위쪽이 사장님이 계신곳이에요! 매점과 개수대, 화장실, 분리수거장이 있어요. 

 

매점앞에 멍뭉이 두마리가 쉬고있어요^^ 귀여워라~ 엄청 순한 댕댕이

매점 앞 분리수거장
개똥이네 매점
매점 옆 화장실과 샤워실
매점 왼쪽으로 개수대가 있네요.

 

 

수영장도 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아직 오픈전이였어요~

 

 

아래쪽에도 개수대와 화장실이 있어요.

 

저희는 아래쪽에 텐트를 쳐서 아래쪽 화장실과 개대를 사용했어요.

사장님께서 화장실에 벌레가 있을때가 있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제가 이용할때는 벌레가 별로 없었어요~ㅎ.ㅎ 

 

아래쪽 분리수거장

아래쪽에도 분리수거장이 있어요~

 

 

 

 

다른 애견캠핑장은 사이트마다 울타리가 없는데가 대부분인데 울타리도 쳐져있고, 사이트도 굉장히 넓어서 좋았어요!

거기에 완전완전 넓은 운동장!!

 

 

공던져주고 실컷 놀다왔더니 집에와서 뻗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트에 들어있던 팩 , 팩망치는 별로 좋은게 아니라고.. 텐트칠 때 팩박는게 많이 힘들었어요. 방수포도 하나 더 사고, 캠핑매트와 자충매트... 사고싶어지는게 많아졌어요... 다음엔 캠핑용품을 더 준비해서 가야겠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