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장] 충북 괴산 루파니 애견 캠핑장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캠핑장] 충북 괴산 루파니 애견 캠핑장

망고 엄마 2020. 7. 5. 01:18
728x90
728x90

댕댕이들의 천국이라는 애견캠핑장 _ 루파니 애견 캠핑장엘 다녀왔습니다!!!^0^~

 

루파니 캠핑장에는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지붕이 있는 캠핑장이에요!

넓은 사이트에 천장까지 있다니 정말 최고아닙니꺄!??!^-------^ㅋㅋㅋ

 

루파니 애견 캠핑장

충북 괴산군 감물면 감물로 362-54 (구월리 493)

010-2770-5384

네이버에서 검색 _ 카페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처 _ 루파니애견캠핑장 카페
출처 _ 루파니애견캠핑장 카페

집에서 한시간반정도 달려서 도착한 루파니 애견캠핑장이에요!

입실시간은 오후 1시인데 전날 만석이 아니면 탄력적으로 운영이 된다고합니다.

캠핑장 자리는 선착순으로 사이트를 정하셔야해요. 미리 예약이 안됩니다!

 

사이트에 지붕이 있는 이유는 철새들이 많아 새똥을 엄청 싸고 다닌데요~ 그래서 지붕을 설치하신 거라고 합니다.

차에 새똥을 맞으실 수 있어요.. 그게 싫으시면 가시면 안된답니당..

 

지붕이 있으니 텐트높이가 높은 텐트는 설치를 못하겠죠?    지붕 높이는 3.3M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퇴실시간도 12시여서 여유롭게 퇴실이 가능해 좋았어요^^

 

저희 가족이 있었던 사이트는 위에 사진에서 보실 때 파란 지붕이 있는 사이트였어요! 캠장님께서 제일 그늘진 자리라고 인기가 제일 많은 자리라고 하셔서 마침 딱! 자리가 비어있어서 저희가 사용할 수 있었어요!

 

 

왼쪽에 있는 텐트가 저희 텐트에요~ 

이번에 힘들게 구입한 폴라리스 타프쉘이에요~ (초보캠퍼인 저희도 설치가 너무 쉬웠어요! 최고좋음> _<)

가운데는 애견 운동장이에요~!! 강아지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공간입니다^^ 멍뭉이 주인들은 같이 뛰고, 소리지르면 안됩니다! 그래도 좋은건 원래 애견인들이 캠핑을 다닐 때 항상 강아지를 신경써야하는 부담이 있는데

애견 캠핑장은 아무래도 다들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너무 예민하게 강아지를 안키우는 분들에게 피해를 줄까 하는 걱정을 덜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내 강아지를 넓은 잔디밭에서 뛰어놀게 할 수있고, 목줄·가슴줄을 안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잖아요^^

 

 

캠장님도 이곳에서 닥스훈트 세마리를 키우고 있으셔서 진드기 관리를 하시나 봐요~ 방역하신다고 카페에 적혀있더라고요.   그래도 잔디니까 집에서 진드기약을 사용해서 강아지에게 안붙게 신경써주셔야 할 거 같아요~

 

 

 

캠핑장의 개수대와 샤워실 화장실 모습이에요~

 

개수대는 3곳이였고(캠핑장 크기에 맞게 많지도 적지도 않은 개수대 갯수), 공용냉장고가 있어요! (술, 물, 음료, 얼음은 보관이 안된답니다), 전자레인지와 커피메이커가 있어요. 아! 화장실에 세탁기도 있습니다.

화장실은 2칸이여서 조금 적은 느낌이였는데 이것도 캠핑장 규모가 그리 크지않아 괜찮은 듯 했어요~

샤워하는 공간이 하나밖에 없는데 1인 샤워장이여서 이건 조금 아쉽다고 생각들었어요....

 

 

매너타임은 오후 11시부터 오전8시까지이고 낮에도 조용하게 힐링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 캠핑장은 조용조용한 느낌이였어요~ 덕분에 같이 힐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캠핑장 규칙이 잘 지켜지는 공간같았어요~ 애견전용인데 조용조용 힐링 할 수 있는 캠핑장이 있다니 신기했어요.

2인 1사이트 이용해야하고 강아지는 두마리까지 가능하며 추가인원 또는 추가 애견은 비용추가가 있습니다. 추가인원은 1인까지 가능한거 같아요~ 가족이여야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노키즈라서 14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당연 강아지가 많이 짖는아이라면 더 신경쓰셔서 짖지 않도록 신경써주셔야 한다고 해요~ (망고야 짖지마-_-)

 

 

자세한 사항들은 네이버 카페(루파니애견캠핑장)에서 공지사항을 꼭 읽어보시고 예약하세요~!!

 

 

루파니 캠핑장 안내

 

 

낮에는 피맥, 밤에는 회&쏘주 ^-------------------^ 이번 캠핑장도 성공적입니다! 너무 좋았어요! 

 

 

넓은 캠핑장 우리 망고 혼자 다 쓰네 ㅋㅋㅋㅋㅋㅋ

조용하게 힐링하고, 신나게 잘 놀다 왔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