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홍천 개똥이네 애견캠핑장에서 두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홍천 개똥이네 애견캠핑장에서 두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0. 7. 23. 01:4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망고엄마입니다^^

2020. 05. 28 - 29 1박 2일 홍천에 있는 개똥이네 애견캠핑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망고, 망고아빠와 함께 작년 제주도에서 처음 캠핑을 하곤 거의 1년동안 캠핑을 안하고 지내다가 다시 올해 첫 캠핑을 다녀왔어요!

인터넷에서 찾고, 찾고 찾아본 결과 개똥이네 애견캠핑장이라고 한시간 반정도 거리에 있는 홍천에 위치해있고 평도 좋은거같아 다녀와봤습니다!

 

캠핑장 정보

 

주소 - ​강원 홍천군 북방면 원소길 25 (원소리 35)

예약 - 개똥이네애견캠핑장 카페에서 연락처 확인, 문자로만 예약가능

애견전용 캠핑장!

입실시간 : 전날 만석일 경우 13시.. 전날 캠핑장이 쉬는날 이였으면 캠지기 일어나는 시간(전날 예약이 없으면 아침 9시부터도 가능..)

퇴실 : 다음날 예약이 있으면 13시 이전.

 

우선 캠핑장의 크기는 제 생각에 매우 넓었어요~!!!!@_@

좋은점은 각 사이트마다 울타리가 쳐있고, 사이트 앞에 주차도 할 수 있어 짐을 옮기는것도 쉬웠습니다!

입,퇴실 시간이 한시였지만 전날 예약이 없으면 일찍 방문이 가능하고 퇴실시간도 다음날 예약이 많지않으면 한시 이후에 퇴실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조금 아쉬운점은 매일 예약이 가능한것이 아니고,

목,금,토,일 요일만 예약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주말보다 평일시간이 더 좋은 저희들에게는 조금 아쉬운점이에요~ 더 자주 오래가고싶어도 어쩔수없능ㅠㅠ

저희는 아직 캠핑을 잘 몰라요....ㅜㅜ

타프도 급하게사서 이번에 처음쳐봤어요....ㅋㅋㅋ (타프치다가 남편님 멘탈털리심.....ㅜㅜㅋㅋㅋ 초보캠퍼는 힘들네요...)

바닥이 파쇄석이여서 땅에 팩을 꽂을 때 잘 안들어가고, 쉽게 빠져서 힘들었어요.. 결국 팩도 다 안박고 텐트 대충쳐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팩을 어떻게 박는건지도 모르고 텐트안에 들어있는 팩은 좋은게 아니라는 걸 나중에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 다녀와서 공부 많이했습니다.)

캠핑용품들이 더 필요한것들이 많다고 생각이들어 다음날 바로 캠핑용품점에 다녀왔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이번에 가서 찍어온 개똥이네 캠핑장 사진들이에요 ! ^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