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남양주 캠핑스에서 노스피크 A7EX 소이밀크를 픽업해왔어요😍 본문

일상/캠핑관련

남양주 캠핑스에서 노스피크 A7EX 소이밀크를 픽업해왔어요😍

망고 엄마 2020. 12. 18. 03:56
728x90
728x90

지난 달 빼빼로데이에 저는 남양주에있는 캠핑스에 노스피크 A7을 소이밀크 색상으로 예약을 해 놓았어요^^!

그렇게 한 달을 넘게 기다렸네요😂

드디어 소이밀크색상을 A7EX가 매장에 도착했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현재 A7 레이븐그레이 색상은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그런데 소이밀크 색도 너무 궁금하고 써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예약을 해서 구매해왔답니다!

다음주 캠핑을 가서 사용해보고 어떤 점이 좋은지.. 어떤 점이 불편했는지 비교해 보려합니다!






엄청 기대되는 A7 EX 소이밀크🥰


 


점심이 조금 지난시간에 방문했어요^^



이번에 들어온 노스피크 제품들이에요^^ 텐트는 너무커서 택배로 받아보는게 안된다하셔서 방문해서 가지고왔어요~!



작은 물건들은 택배로 받으실 수 있는건지는.. 정확한건 매장에 전화로 문의해보셔야 할거에요^^




파세코 난로도 엄청 들어왔더라고요^^ 인기있는 아이보리색상으로!😃

텐트가 소이밀크여서 지금 파세코가 블랙이여서 안어울리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조금 있지만.. 난로는 블랙이 관리하기에 더 좋을거 같아서 새로 사오지는 않았어요.








지난번 방문했을 땐 없었던 새로운 캠핑용품들이 있어서 구경을 조금하고왔어요.




ㅜ.ㅜ 허리가 아파서 지하에 텐트, 타프 전시되어있고 재고가 있는 곳에는 내려가보지 못했어요..




아래 A7EX 레이븐그레이 데리고 올 때 캠핑스모습 링크남겨놓을게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도 봐주세요~^^

https://mango-maggo.tistory.com/84

[캠핑용품점] 남양주 캠핑스에 노스피크 A7 방문수령하러 다녀왔어요^^

캠핑스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로363번길 87-68 캠핑스 전화 070-7554-1008 대형텐트를 사용하다보니 불편한 점들이 생겼다... 사람은 두명밖에 없는데 텐트는 대형🤔... 우리는 초보캠퍼인데텐트를 설

mango-maggo.tistory.com





코로나가 더 난리여서 다음주 캠핑가는게 조금 걱정이지만.. 텐트안에 콕 박혀있으려해요.. 다음주! A7EX 소이밀크 사용후기와 두 텐트 비교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