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풀 체인지 된 4세대 카니발 9인승으로 캠핑을?? 본문

일상/캠핑관련

풀 체인지 된 4세대 카니발 9인승으로 캠핑을??

망고 엄마 2020. 12. 11. 17:22
728x90
728x90

캠핑을 다니면서 캠핑장비들이 늘어나면서 마지막엔 차를 바꾸게 된다는 글들을 많이 봤어요. 제가 지금 타고다니는 차도 카니발이여서 더이상 차 바꾸는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도 카니발 신형이 나오니 자꾸 눈이 가네요.....

 

 

 

풀 체인지 된 카니발. 디자인이 정말 예뻐졌어요.

저는 처음 카니발 나온 뒤 디자인이 안이쁘다고 말하면서 안갖고싶다고 마인드컨드롤을 하고 있었어요..ㅋㅋㅋ 지금은 디자인이 이뻐졌다며 ㅋㅋㅋㅋ 갖고싶다고 대놓고 말합니다. 😁😁😁

 

 

색상은 6가지로 고를 수 있는데.. 가장 무난한 스노우 화이트 펄이에요! 지난번 카니발은 블랙이 이뻐보였는데.. 이번 카니발은 화이트펄이 예뻐보이네요. 

 

대리점에 방문했을 때도 블랙은 관리하기가 많이 힘들다고 화이트 펄을 추천하시더라고요. ㅋㅋㅋ 공감됐어요.

 

기아자동차 병점대리점을 방문해서 차를 구경했어요.

 

 

 

 

 

병점 대리점은 카니발 9인승이랑 소렌토만 전시되어있었어요.

 

 

 

 

느낌에 지금 타고있는 카니발리무진보다 핸들도 작아지고 의자도 작아진 느낌이였어요.

 

기어도 핸들이 없어지고 다이얼 버튼식으로 바꼈네요.

 

제일 눈에 들어왔던건 넓어진 계기판, 네비게이션 화면!

 

 

 

확실히 더 예뻐지긴 했네요^^.. 외부 뿐만아니라 내부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9인승은 뒷자리에 사실 사람이 많이 탈일은 많지는 않고.. 주로 트렁크에 캠핑용품이 얼마나 실릴지가 궁굼했어요.

마지막 캠핑장에서 짐을 정리하고 차에 다 싣고나니... 7인승 트렁크가 더 크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이번엔 9인승으로 바꿀 계획이었거든요.. 그래서 더 빨리 차를 보러 다녀온거였습니다.

 

 

 

 

 

9인승 4열은 바닥으로 숨기고, 2열은 최대한 앞쪽으로 밀고, 3열은 의자를 세로로 세워 앞쪽으로 당기면 트렁크가 확 넓어집니다.

 

지금 타고있는 카니발7인승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지만 그래도 꽤 넓어져요.

그래서 카니발이 딱 캠핑다니기 좋은 차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

 

 

카니발의 새로운 기능들은 뒷자석 문이 사람이 앞으로 가면 자동으로 열리고, 트렁크는 사람이 멀어지면 자동으로 닫히고, 핸드폰을 가까이 대면 차 문이 열리는 것 등등.. 추가된 기능들이 많이 있어요!

 

 

 

 

 

새차를 보고나니 더 바꾸고 싶어졌어요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