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홈플러스 병점점에서 동계캠핑 준비하기❣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본문

일상/캠핑관련

홈플러스 병점점에서 동계캠핑 준비하기❣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망고 엄마 2020. 12. 9. 16:59
728x90
728x90

오늘 오전 홈플러스 병점점에 다녀왔어요!

혹시나 난로가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다녀왔어요!

 

 

홈플러스는 현재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영업시간을 단축하였다 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지하 1 층으로 내려가서 쇼핑을 시작했어요~!

 

홈플러스 매장안에있는 몽블랑제에서 오늘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면 20퍼센트 할인받으실 수 있다고해요!

오늘까지 예약을 받고 케익을 수령할 수 있는 기간은 내일 10일 목요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 12월 25일 금요일까지 수령이 가능하다고해요!

 

 

 

 

홈플러스에서도 크리스마스 파티준비를 저렴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고있네요!

최대 50퍼센트까지 할인되는 상품이 있다고해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소품들과 전구들이 많았어요!

 

앵두전구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인 듯 합니다.

 

 

 

 

동계캠핑 필수품 난로!

 

캠핑용 난로로 많이 찾으시는 제품들은 없네요 ㅜ ㅜ...

저도 10월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신일팬히터를 구하기위해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 전화하고 아침부터 찾아가서 사왔던 적이 있는데.. 

 

지금은 더 구하기가 힘들어진거 같아요..

 

 

가을캠핑의 필수템을 파는 홈플러스 ! ?????? 겨울인데요....??ㅋㅋㅋㅋㅋ

 

엄청 큰 보냉가방을 발견했어요! 디자인도 귀엽네요!^^ 가격도 저렴~! 9,900원이에요!

 

옆에 코베아 릴렉스체어는 38,000원!, 홈플러스 시그니쳐 포터블체어는 19,900원이네요.

 

캠핑용품들을 할인중이에요~!

 

 

캠핑가서 장작으로 숯을 만들려면 시간이 많이걸려서 가끔 장작 몇봉지 사가서 고기를 구워먹어요!

숯도 종류별로 있네요^^

그릴과 석쇠도 보이네요.

 

 

코펠도 저렴해서 놀랐어요! 릴선, 랜턴도 있어요!

 

정말 캠핑에 필요한 캠핑용품이 거의 다 있는 거 같아요! 홈플러스에서 장볼 때 캠핑용품까지 같이 쇼핑할 수 있어서 좋은듯 해요!

 

수저세트도 3천원이면 구입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캠핑용품들을 다양하게 볼 수있었어요!

집근처 이마트에서만 캠핑용품을 구경하다가 홈플러스에서 구경하니 또 다르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