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가평 링크독오토캠핑장에서 동계캠핑 설중캠핑, 망고와 열다섯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가평 링크독오토캠핑장에서 동계캠핑 설중캠핑, 망고와 열다섯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1. 1. 22. 18:21
728x90
728x90

@애견전용캠핑장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중앙로28번길 101-60

@입퇴실 시간 : 입실 13시, 퇴실 12시 (당일피크닉 입실 13시, 퇴실 18시)

@애견추가비용 : 1마리는 초과비용 없음, 애견 초과 시 1마리당 1박에 만원씩 추가.

 

 

 

2021. 01. 21 ~ 22 1박 2일로 다녀온 가평 링크독 애견파크 오토캠핑장에서.




1박 2일로 다녀오는 거니까 짐을 최소화해서 다녀왔지요.
아침에 너무 간단하게 나오니까 망고는 내가 출근하는줄 알았나봄ㅋㅋㅋ


신랑이랑 같이 차에타니까 어리둥절ㅋㅋㅋ 잠시뒤 신나서 출발!






가평 설악톨게이트 바로 옆 캠핑장!


설악톨게이트 너무 예쁨🤩 톨게이트 뒷 배경 마운틴뷰 너무 멋있다!!






출처 _ 가평 링크독 홈페이지


링크독은 멍뭉이들에거 너무 좋을거 같은 애견파크로 오토캠핑장, 글램핑장, 펜션까지 모두 있는 곳!




 

링크독 애견파크 도착!

안쪽으로 쭉 들어가니 캠장님이 계신곳이 있었다 . 애견미용, 샤워장 옆건물.

 

 

캠핑장 자리는 글램핑장이랑 같이있는 곳으로 안내해주셨다.

 

 

글램핑장이 많이 있었거 데크사이트는 5개 정도 있었다. 그중 지붕있는 사이트 3개,  사장님이 데크사이트 아무곳이나 텐트를 펴도된다고하셔서 지붕사이트로!

지붕은 데크 전체가 지붕으로 덮여져 있는것은 아니고 절반정도만 데크가 가려지는 크기.

 



보기엔 데크가 길지만 가로길이가 많이 크지 않은듯 했는데 A7EX 텐트가 딱 맞는 사이즈의 데크였다~!!



비오기전에 텐트를 후딱치고 짐 옮기니 그때서야 비가 한방울씩 내리기시작.. 그래서 텐트를치고 사진을 못찍었다ㅠㅠ



 

우리가 이용했던 자리는 1번 글램핑, 카라반 글램핑장이였다.

입구 가장 작은곳에 있어서 안쪽을 충분하게 보지 못하고왔는데.. 다음에 한 번 더 가볼 생각이다^^!! 이번캠핑 너무 좋았음!

 

 

 

 

신랑이 텐트를 치고있는동안 나는 옆집 카라반 구경~_~

 

 

많이 낡긴했지만 해먹도있고 나름 괜찮은듯.......

 

 

 

화장실, 개수대는 같이 붙어있었고 글램핑장이랑 엄청 가까워서 좋았다!

 

 

 

시설이 오래된 듯 해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하고 계신거 같았다.

뜨거운 물도 처음에 안나오는 줄 알고 당황했는데.. 한참 2~3분정도 물을 틀어놓으니 콸콸 아주 잘 나왔음!

 

화장실, 개수대 뒤에 큰 멍뭉이 2마리가 있는데.. 화장실을 가면 창문으로 쳐다봐주고 노크함🤣🤣🤣😘😘😘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건물 옆 분리수거장이 있고.

바로 옆으로 셀프 애견 샤워장 건물이 있다. 사진에는 짤렸지만 그 옆이 사장님이 계신 곳.

 

 

 

애견 운동장이라고 설명에는 쓰여있었는데 장박하는 텐트가 있는 곳인거 같았다.

 

 

 

 

주차장 옆 애견 운동장, 그 뒤에도 글램핑장인듯 보이는 텐트들이 있었다.

 

 

 

 

연못에서 바로 보이는 우리 캠핑사이트~ 철수하고 집에 가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 텐트사진을 못찍었다 ㅜ ㅜ 매우 아쉽군요...... 

1박 2일 여행이라 캠핑장을 둘러보지도 못했네...... 1박이여서 많이 아쉬웠지만 나름 꽉찬 캠핑을 보낸거 같아서 너무 좋았다. 

 

 

가평이라 집에서 가깝고 캠핑장 시설도 좋고, 운동장도 넓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다음에 꼭 다시 오고싶은 캠핑장이였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