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원주 문막힐링레저파크 애견동반캠핑! 망고와 열두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원주 문막힐링레저파크 애견동반캠핑! 망고와 열두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0. 12. 6. 18:34
728x90
728x90

캠핑장 정보

 

 

@애견동반캠핑장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판관터길 73

@입퇴실 시간 : 입실 14시 퇴실 12시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 네이버예약도 가능(홈페이지에서 한 번 더 확인해야함) 1박 5만원, 연박할인 없음

@예약 사이트 : 파쇄석 17번 (그네가 있는 사이트)

@추천 사이트 : 파쇄석 17번, 데크 32, 데크 33번

파쇄석 17번 자리는 연못뷰 + 그네가 있어 예쁨! 화장실, 개수대도 가까움!

@화장실에 화장지 있음, 개수대 뜨거운물 나오는데.. 한곳에서만 나옴!

@캠핑장 관리하시는 분이 안계시는 듯??? 그래도 깨끗한 편! 화장실에 화장지는 잘 치워져 있었지만 우리가 캠핑을 하러간 날 사장님이 전화가와서 서울에 계신다고 샤워실 이용하기 추울테니 펜션(목련7번???) 이용해서 샤워하라고 해주심^0^

@전자렌지 없음!!!

 

2020. 12. 02 ~ 04 2박 3일 문막힐링레저파크 다녀옴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예쁘다고 생각하여 예약하게 된 곳!😊

 

 

 

 

 

 *참고한 인스타 캠핑에 미치다^,^



우리가 예약한 자리를 바로 찾아왔다!!


인스타나 홈페이지에서 봤을 땐 16, 17번 자리 옆으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했으나..
사이트가 작아서 주차는 주차장에 해야했다..ㅜ


그치만 우리가 방문한 날 아무도 예약하지 않은 날!! 완전 전세캠핑!!ㅋㅋ 그래서 16번 사이트에 주차를하고 17번 사이트를 이용했다🤭🤭🤭





텐트 설치🙃

노스피크 A7 EX 설치 순식간에 완료!!!!^^










배가 고프니..


#라면으로파스타만들기
매콤한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먹기 위해서 틈새라면 볶음면을 이용해서 스파게티를 해먹었다^♡^






다음날 아침은 간단하게 빵이랑 어제 남은 우유먹음^^







저녁엔 너무 추워서 텐트안에만 있어야하니 불멍은 낮에~!^^




그리고 캠핑장을 둘러보기로 했다.






안내도는 캠핑장, 펜센 곳곳에 있었다.





개수대와 화장실!
우리가 처음 도착해서 보니 개수대에 물이 틀어져있었다.
동파될까봐 사장님이 틀어놓고 가셨다고했다..




개수대 바로 옆에 분리수거장이 있다.




따뜻한 물은 개수대 가운데 한곳에만 나온다.












뒷쪽에 보이는 건물은 샤워장이다.






샤워장에 샤워기는 총 4개!


따뜻한 물이 안나온다는 블로그리뷰를 봤는데..
내가 갔을 땐 따뜻한 물은 아주 잘나왔다!


(사장님이 이 날 샤워장이 추울테니 펜션 문 열어놓은 곳을 알려주시면서 펜션에서 샤워해도 된다고 해주셨다💕 감사합니다~ 그치만 씻지 않고 집에 옴ㅋㅋ)




여자화장실은 3칸이였는데 맨 왼쪽 화장실변기는 앉으면 기우뚱거려서 사용할 수 없었다. 가운데와 세면대 옆 화장실칸만 사용가능!


화장실에는 작은 히터가 켜져있어서 전체적으로 따뜻한 공기였다^^ 캠장님의 배려가 느껴졌다.^^






캠핑장엔 장박중인 카라반들이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날엔 아무도 오지 않았다.






캠핑장옆엔 펜션도 같이있다^^




이곳은 펜션에서 장박을 하는? 아니면 이곳에 살고계신 듯..

펜션이름이 쓰여있는데 목련4호, 5호 살림들이 있었다.





다리를 건너가면 펜션 목련 1~19호(목련 4,5호 빼고)으로 가는 길이다

 

 

 

 

다리 건너면 갈 수 있는 바베큐장.

 

 

 

 

 

 

펜션에 놀러오면 앞마당을 넓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 좋을 듯^^

 

 

트램펄린, 미끄럼틀이 있는데.. 트램펄린은 사용하면 안될 듯.. ;;ㅋㅋㅋ 찢어져있었다....ㅋㅋ

 

 

 

 

캠핑장에서 우리밖에 없어서 조금 무서웠지만 전세캠이여서 망고와 신나게 놀 수 있어 좋았다^^ 눈치 안보고 강아지와 뛰어놀기 가능 ㅋㅋㅋ

 

새벽에 고라니가 울어서 깜놀!!!!!!!!!OoO!!!!!!!! 망고가 같이 짖어서 더 무섭 ㅜ ㅜ.. 고라니가 망고가 짖어서 내려올까봐 후덜덜했다......ㅜㅜㅋㅋㅋㅋ 망고한테 제발 짖지말라고 사정사정....ㅜㅜㅋㅋㅋㅋㅋ

 

화장실도 생각보다 깨끗했고 개수대에서 뜨거운물이 전혀 안나온건 아니여서 다행이였다. 단점은 찬물이랑 뜨거운물 온도조절을 못함. ㅜ ㅜ.. 수도꼭지가 찬물 따로, 뜨거운물 따로. 따로따로 있어서 이점이 가장 불편했다..

 

 

뷰가 예뻐서 만족!!!! 전세캠이어서 더 만족^_^ 원주 문막힐링레저파크는 집에서도 가까워서 완전완전 만족!!! 대만족 캠핑!

코로나가 더 심각해져서 2단계에서 이제는 2.5단계까지 올라갔는데..... 여기서 사회적 거리두기 완전가능~!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