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화성 노지캠핑 화성 차박장소 궁평항차박 피크닉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화성 노지캠핑 화성 차박장소 궁평항차박 피크닉

망고 엄마 2020. 11. 17. 10:28
728x90
728x90

캠핑을 못 간 지 한 달이 넘어간다ㅠㅠ


집에만 있는게 지루해져서 급으로 차박을 하러 집에서 가까운 궁평항으로 출발했다😃



궁평항에서 차박은 궁평항 해수욕장에서 많이 한다고 해서 일단 출발!!





궁평항💕 집에서 출발한 지 40분 정도 지나니 도착^^!!



먼저 궁평항에서 수산물직판장을 찾았다





주차장도 넓고 큼!!






안쪽으로 들어갈 땐 마스크 필수!






호객행위 근절이라서 그런지 인천 소래포구갔을 때 보단 호객행위는 덜 했다




해산물들이 많다~^^!
횟거리도 많고 조개류, 새우, 개불..🤤🤤🤤




그런데 어딜봐도 가격표가 붙어있는 곳이 없었다ㅠ 조금 아쉽ㅠㅠ

( 소래포구에선 광어 얼마.. 줄돔 얼마.. 이렇게 쓰여있었는데.. 대게도 가격 정해져 있고..🙄)




회는 평소에도 많이 먹으니 이번엔 간단하게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랑 치킨만 사두고ㅋㅋ 차박지로 출발~!





궁평리 해수욕장에서 제일 안쪽으로 가서 자리를 잡으려고~(했으나ㅠ)








우리가 도착하기 바로 전에 도착하신 분들이 계셔서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




옆에 분들에게 피해를 줄 순 없지ㅠㅠ 우린 애견 캠퍼..
개가 많이 짖어서 죄송스러울 일들이 생길지도 몰라서 더 한적한 곳을 찾아~~





궁평항으로 들어오는 길에 궁평리 휴식터 같은 곳을 봤다!!

궁평항에서 마도산업단지 나가는 길에있는 휴게소! 혹시 정자 2개가 있는것이 보인다면 바로 그곳이다^^!!!!!!

텐트가 있길래 뭔가 반가웠다😃ㅋㅋㅋ




차 안에서 간단하게 치맥~^^


고메 고추크런치 편의점에서 겟😋
1~2인분으로 간단하게 먹기 딱 좋다!!

수입맥주 만원에 4캔으로 행복해지기~




파쇄석이 있고 옆엔 흙바닥이어서 망고가 뛰어놀기 좋았다.. 그래도 바로 옆이 도로이니 목줄 해야 함!!!!



첫 차박하고 집에 와서 또 뻗음ㅋㅋ 개귀욥ㅋㅋ 이불속에 어떻게 저렇게 쏙 잘 파고들까😍 망고는 역시 사랑이야🥰



차박하고나니 차박 텐트도 관심이 생겼다... 이렇게 욕심 많으면 안 되는데.. 휴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