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괴산 개차반 캠핑장에서 망고와 아홉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괴산 개차반 캠핑장에서 망고와 아홉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0. 9. 23. 20:13
728x90
728x90

2020. 09. 20 - 2020. 09. 22 개차반 캠핑장에서 2박 3일 캠핑!

 

캠핑장 정보

주소 - 충북 괴산군 사리면 소매1길 102 (소매리 324-3)

예약 - 네이버예약 이용.

우리가 있었던 캠핑 사이트    site 1

입실시간은 13시 이후부터 , 퇴실시간은 12시 까지

모든 사이트에 지붕있음. 데크사이트

 

전체적으로 깨끗! 잔디밭이라 좋음 .  대형견 이용이 가능한 곳이라 우리에겐 단점 .ㅜ ㅜ 놀이터를 이용하기 힘들었음.. 망고가 겁쟁이 ㅜㅜㅜㅜㅜ 흐미.. 망고는 언제 다른 강아지들이랑 친하게 똥꼬 킁킁 할 수 있을까....

 

개차반에서 일몰

 

 

입실시간, 퇴실시간 모두 너무 좋았어요~^^

빨리 가서 늦게까지 놀고 올 수 있는게 너무 좋네요~

 

예약은 네이버예약으로 가능해요~ 네이버에서 개차반 캠핑장 검색하셔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연박할인도 된다고 합니다!!!

개차반은 1번부터 5번 사이트까지는 데크사이트이고 사이즈는 6 x 7 이에요~ 엄청크죠!^^

6선 사이트는 파쇄석입니다. 사이즈는 데크보다 더 커요. 8 x 8입니다~!

 

글램핑도 하실 수 있어요! 글램핑 자리는 5개가 있는데 이름들이 미르, 간지, 하니, 아토, 마하 입니다. 상주견 강아지 이름이에요~^^ 마하는 이제 생후 2개월도 안된 아기강아지에요! 보더콜리들이더라고요 ^3^

 

 

기준인원은 2인에 2견! 대형견 소형견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최대인원은 자리마다 다르니 예약사이트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캠핑장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밭들이 있고 작은 집들이 중간중간 있어요..

 

길이 정말정말 좁습니다! ㅜ.ㅜ 캠핑장 어딜가든 길은 다 좁았던 거 같아요.. 운전 조심하세요~

 

 

 

캠핑장에 들어가시기 전 입구에 서 계시면 안쪽에서 사장님이 나와서 열체크를 해주세요~

출처 - 개차반 캠핑장 홈페이지

입구 바로 앞쪽에 주차를 하셔야 나중에 집을 옮기실 때 편하답니다!

 

캠핑장 안쪽으로 입구 옆에 리어카가 있어요. 짐은 리어카로 옮기셔야해요~ 

 

체크인을 하시고 짐을 다 옮기시면 사장님께서 분리수거 바구니와 일반쓰레기봉투를 주세요~ 분리수거장은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 앞에 있어요~!

 

여자화장실은 두칸 있었고 깨끗했습니다! 화장지도 있어요!!

 

 

불도 자동으로 꺼지고 켜져요^^ 진짜 신기했어요~ 입구쪽에 센서가 달려있어 왔다갔다 하는 모션을 인지하고 자동으로 들어가면 켜지고 나오면 꺼집니다. 이러니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에 벌레가 없는거 같아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 벌레도 없고 깨끗했습니다!

 

 

 

여자 샤워실 공간도 깨끗했고 드라이기도 있었어요^^ 제가 샤워하고 나와서 사진을 찍었더니 거울에 김이 잔뜩 서려있네요...^^;;;ㅋㅋㅋ

 

샤워기는 두개 있었어요. 두명씩 씻을 수 있어요~ 아이들 엄마랑 같이 들어가서 씻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반대쪽에 남자 샤워실,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 사진은 못찍었고 남편이 샤워실 사진을 찍어줬어요. 여자 샤워실과 완전 똑같습니다! ^^ 샤워기 두개에 옷 갈아입고 머리 말리는 헤어드라이기까지! 

 

 

옷을 담아둘 수 있는 바구니는 따로 없었어요. 대신 옆에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가 있어요!

글램핑 자리앞에 수영장이 있어요. 9월 날씨가 쌀쌀해 졌는데 낮에는 햇빛이 뜨겁잖아요^^ 대형견들이 수영장에 들어가서 첨벙첨벙 수영을 하더라고요^^

 

개수대로 올라가는 계단 앞쪽으로 천연연못에서도 강아지들이 수영도하고 목마르면 물도 먹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연못은 물깊이가 수영장보다는 얕았어요~ 대형견 다리가 다 잠길정도? 였어요~ 

 

 

 

개수대는 3군데에서 설거지를 하실 수 있고, 한곳은 화로대를 닦을 수 있는 곳입니다.

화로대 닦을 솔이랑 수세미도 놓여져 있었어요.

일회용 수세미가 있기는 했는데.. 마지막날은 없더라고요..ㅜㅜ 마지막날은 제가 가지고다니느 수세미를 사용했어요. 일회용 수세미를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개인 수세미를 가지고 가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개수대 입구에도 불이 자동을 켜지고 꺼지는 센서가 달려있어요.

 

전제렌지도 사용 가능하고요^^

캠핑장에도 손소독제가 필수네요 ㅜ ㅜ.. 왔다갔다 할 때 손을 자주 씻어도 손잡이를 다시 잡아야하니.. 손소독제를 개인적으로 가지고다니면서 텐트에 오면 손 소독도 했습니다.ㅜㅜ

 

코로나 제발 빨리 끝이 났으면 좋겠는데..... 정말 내년까지도 계속될려고 하는지................ 히융

장작도 구매하실 수 있고, 강아지 간식, 각종 용품들도 판매하는 매점이 있습니다~!

 

애견 목욕도 하실 수 있어요.

 

개수대 옆 애견 목욕실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 유료입니다~

 

애견 샤워대는 두곳이 있어요.

대형견과 함께할 수 있는 캠핑장이니 당연히 커다란 개수대가 있네요!

드라이 룸도 2개 있어요. 사용방법은 드라이 룸 위에 상세하게 적혀져 있어요^^

 

 

대형견들은 집에서 목욕시키는게 정말 큰 일이니.. 이렇게 나왔을때 편하게 목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리트리버 목욕하고 드라이룸에 들어가 있는걸 봤는데.. 정말 얌전하게 잘 앉아서 기다리더라고요. 즐기는거 같기도 하고..^^ 진짜 대형견 매력 너무 쩔어......♥

 

 

캠핑장에서의 야경은 정말 멋있었어요!♥♡♥♡♥♡♥♡♥♡♥♡

 

 

 

개차반 캠핑장은 정말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역시 애견놀이터가 있는 애견전용 캠핑장!! 너무너무 좋지요!

 

 

단지 아쉬운점은 대형견과 소형견이 같이 뛰어노니 사고가 있을 수 있는 점이에요.. 

 

저희가 체크아웃 하는 동안 소형견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스탠다드푸들에게 물리는 일이 생겨버렸어요 ㅜ ㅜ 다행히 심하게 물리지는 않은거 같은데.. 저는 못봤는데.. 남편이 푸들이 옷을물고 흔들었다 하더라고요.. 

 

개별 울타리가 있지만 울타리가 낮아서 저희집 토이푸들도 가볍게 뛰어넘어 다닐 수 있는 .. 그러니 대형견들은 말할 것도 없겠죠 ^^ 가볍게 왔다갔다 하더라고요~ 

 

상주견들이 자꾸 저희 사이트 데크안으로 들어와서 저희 망고사료랑 물을 먹고 가서ㅋㅋㅋ 계속 채워놔야 했지요~

 

캠핑사이트도 넓고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깨끗하고! 화장실에 화장지 있고, 샤워실엔 드라이기도 있고! 개수대엔 수세미까지 하나하나 캠지기님의 배려가 보이는 곳이였어요.

대형견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강력추천하는 캠핑장입니다.

소형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대형견과 잘 어울리는 강아지면 추천드려요^^~ 아무리 애견전용 캠핑장이여도 강아지 혼자 방치하는건 좋아보이지 않아요~ 눈 깜짝할 사이에 장난이 입질로 이어질 수 있는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망고가 너무너무 겁쟁이라 ㅜ ㅜ... 다음 방문은 조금 생각해 봐야할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는 너무 좋은곳이지만 망고때문에 간 애견전용 캠핑장인데.. 망고는 운동장을 제대로 사용못하고 돌아온거 같아서 망고에게 조금 미안한 여행같았어요...ㅜㅜ 

 

다음 캠핑장은 어디일지..... 다음엔 망고가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가게될 거 같아요! 곧 다녀와서 후기 남길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