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횡성 벳소캠프에서 망고와 열한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횡성 벳소캠프에서 망고와 열한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0. 11. 26. 13:28
728x90
728x90

2020. 11. 23 ~ 2020. 11. 25  2박 3일

 

벳소캠프 (두번째 방문!)

blog.naver.com/mango-2015/222029985471

 

[애견동반캠핑장]벳소캠프 캠핑장 사이트정리

​2020.07.08 ~ 2020.07.09 1박 2일로 다녀온 애견동반 캠핑장 벳소캠프를 다녀왔어요.​하루전날 급하게 ...

blog.naver.com

횡성 벳소캠프에서 망고와 여섯번째 캠핑 (tistory.com)

 

횡성 벳소캠프에서 망고와 여섯번째 캠핑

벳소캠프 캠핑장에 지난주 7월 8일 1박2일로 다녀왔는데 제 나름대로 정리를 해보자면 벳소캠프는 전부 데크사이트에 개별개수대가 있고 화로대가 있는 자리가 많이 있더라고요. 화로대가 없는

mango-maggo.tistory.com

..

 

@애견동반 캠핑장

@이용사이트 : 잣나무1번사이트 (화장실, 개수대가 멀어서 불편... 뷰는 좋음.)

 

벳소캠프는 개별개수대가 있고, 화로대가 사이트마다 있어서 좋음! (겨울엔 개별개수대 사용할 수 없음 ㅜ ㅜ_ 동파위험이 있어서 사용하면 안된다고 함.)

화장실 (여자2칸, 남자 1칸).. 여자화장실엔 화장지가 항상 있었는데.. 남자화장실엔 화장지가 없었다고 남편이 말해줌..

화장실 청소는 잘 해주시는거 같은데 화장지는 안채워주셨음ㅜ ㅜ..

샤워실은 화장실과 붙어있고 커튼하나로 분리되어있음.. 여름엔 벌레도 많았음....... 그래서 안씻고 왔었는데 이번에 사용해보니 뜨거운물이 아주 잘 나와서 생각외로 잘 사용했음. 

개수대는 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1개... 전자렌지 있음.

 

@예약 - 벳소캠프 네이버 카페에서 가능.

@입실 : 2시 , 퇴실 : 12시

@1박 5만원, 2박 9만원, 3박 13만원, 4박 17만원....(연박할인 1만원씩!)

@장작판매 12,000원 (박스 안에 착화제가 들어있음)

잣나무 1번 사이트 데크 6 x 8로 크고 뷰가 좋음 단점은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가 멀다.

 

잣나무 2번 사이트 데크 6 x 8로 크고 뷰가 좋고 바로 옆 주차장이 있음, 여긴 화장실, 개수대가 더 멀다. 

 

1번 사이트 ~ 3번 사이트까지 데크가 하나로 연결되어있어서 가족들이 사용하면 좋을 듯, 개별개수대 1, 2, 3번 다 따로 있음. 가족, 지인끼리 같이 가는게 아니면 사이트끼리 가까워서 불편할 것 같음..

 

4번 사이트 사이즈 6 x 8로 큼! 개수대 바로 앞에 있어서 사람들이 왔다갔다...... 예민한 분들은 비추...

 

5번 사이트 데크사이즈가 4 x 6.7 다른 사이트보단 사이즈가 작음. 윗쪽으로 나무들이 있어 그늘짐. 짐을 옮길 때 차를 근처에 두고 옮겨도 계단이 조금 있어서 힘들다.

 

6번 사이트 4.4 x 7.8 이곳도 다른 사이트보단 데크사이즈가 작다(워낙 다른 사이트가 데크사이즈가 커서....ㅋㅋ). 이곳도 그늘지고 화장실, 개수대가 생각보단 가까운 편, 잣나무에서 내려오는 계단이 이곳이랑 가까워서 신경쓰일 수 있을 거 같다. (애견동반이라 짖을까봐 항상 걱정..ㅜㅜ)

 

7, 8번 사이트 4.5 x 6.5 두 사이트 예약하고 가족들이 와서 이용하기 좋을 듯 ^^ 7번 데크에 나무가 한그루 있어 데크사이즈보다 작은 텐트를 설치해야 할 듯. 짐 옮기는게 계단이 조금 있어 약간 힘들 듯.....

 

9번 사이트 6 x 8 사이트도 크고 뷰도 좋음. 잣나무는 위에서 내려다 보는 뷰가 좋지만 여긴 옆집 정원뷰~^^ ㅋㅋ 정원을 엄청 예쁘게 관리하시는 듯 .. 단독사이트! 사이트 바로앞에 주차가능!! (다음엔 꼭 여기!!!!!!!!)

 

루프탑 사이트 데크사이즈 6.2 x 7.8 루프탑은 한여름에 사용하면 많이 더울 듯.. 햇빛을 온몸으로 받을 수 있음.... 바람이 많이부는 날에는 시원할 듯..^^ 그래서 겨울엔 그늘이 없어 따뜻할 듯! ^^

(사이트들 사진은 위에 네이버 블로그 링크 걸어놨으니 확인하세요~)

 

 

7,8번 사이트 (지난번 방문땐 캠핑하는 분들이 계서서 사진을 못찍었었다..)

7번사이트에 이렇게 데크에 나무가 있음.

 

8번 개별 개수대 밑에는 쓰레기봉투를 미리 준비해 두셨다.

 

7번 사이트 바로옆 정자?가 있다. 사장님이 사용하시는 건가.....???....

 

 

7번 사이트에서 9번 사이트와 루프탑 사이트가 보임.

 

 

 

 

한 여름이었던 7월 벳소캠프에서 1박을 했었는데.. 그땐 잣나무 사이트가 예약이 꽉차서 못가보고.. 5번사이트를 이용했었음.

 

 

잣나무 1번사이트 도착하자마자 사이트 바로 앞에 주차하고 짐 내리고! 에어텐트 설치시작!!!!

 

 

남편이 에어텐트에 바람 넣는 동안 나는 난로에 등유를 넣었다. (등유 넣어두고 심지 올려놓고 한참을 기다린 후 불을 붙여줘야 그으름이 생기지 않는다!)

 

잣나무 1번에 설치한 우리 아칠이! 처음 피칭이라 쭈글쭈글..... 🤣🤣🤣

 

저녁은 횡성한우~^0^

 

다음날 아침은 간단하게 컵라면!

 

날씨가 추워도 난로가 옆에있으니 밖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군^^

파세코 난로 최고🤩

 

 

 

 

저녁엔 벳소캠프 캠장님에게 산 장작으로 사이트마다 있는 화로대를 이용하여 불멍하기!

 

 

 

아칠이 데려올 때 남양주 고릴라캠핑 들러 구경갔다가 사온 조명^_^

우리 아칠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ㅋㅋㅋ 잘 샀어! 잘 잤어^^

 

 

저녁은 텐트 안에서 삼겹살!

삼겹살, 오뎅탕(난로위에서 끓이기 ㅋㅋ), 두부김치에 마무리는 볶음밥^^

 

 

우리망고 신나게 놀아서 매우피곤....ㅋㅋㅋ 고기도 안먹음 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보니 난로앞에 이렇게 고양이들이 텐트안에서 자고있었다.. ㅋㅋㅋㅋ 이틀이나 우리텐트 안에서 따뜻하게 쿨쿨~ 아주 잘 잔듯...ㅋㅋㅋㅋㅋ

 

그런데 .... 우리 망고가 너네 싫데....... 미안하지만 이제 나가주겠니...?😟

 

 

 

캠핑을 와서 첫날을 제외한 이틀은 1~4번 사이트 앞에서 하수도 공사를 하고 있었다.

 

이제야 하수도가 들어온다고... 그래서 캠핑장에 1~4번 사이트 예약을 미리 안받으셨다 함...

아침 8시부터 포크레인소리...... 그래도 해가지면 가시고 다음날 아침 8시부터 다시 포크레인소리 ㅋㅋㅋ

 

뭔가 공사장에서 캠핑하는 느낌이었지만.. 하수도 공사는 해야하는 것이니..! 어쩔 수 없지뭐...ㅋㅋ

 

 

화장실, 샤워실을 9번 사이트 앞을 지나서 삥 돌아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크게 불편하지 않았다. 9번 사이트 이용하셨던 애견동반 캠퍼님들이 불편하셨을 듯.. ㅜ ㅜ 지나다닐 때 멍뭉이 두마리가 짖음... ㅜ  ㅜ미안미안~ 빨리 지나갈게 ㅜ ㅜ 길이 이것밖에 없단말이야 ㅜ ㅜ.... 계속 사과하며 다님 ㅋㅋㅋㅋ

 

 

 

이번 벳소캠프를 이용하면서 지난번 왔을때보단 좋은 느낌을 더 많이 가지고간다.. 

지난번엔 나방이 정말 최고로 많아서 화장실다녀올 때 너무 힘들었는데.. 벌레가 없으니 캠핑하기 너무좋음!~~!!

 

 

다음은 9번사이트!!! 꼭 다녀와야지!!!😃😃😃

 

 

 

 

카페 후기를 보니 강아지 응가를 잘 안치우고 다니셔서 넘어지신 분들도 계셨다는 글을 보았는데... 휴....ㅜ ㅜ 애견동반인 분들은 우리 댕댕이 응가를 잘 치워주시길 ㅜ ㅜ ....... 또 후기에 매너타임 안지키고 밤새도록 시끄럽게 떠드는데 캠핑장에서 관리가 전혀 안됐다는 글도 있었다... 이건 캠핑장도 캠핑장인데..... 캠퍼들이 매너없이 구는게 잘못된듯...ㅜ ㅜ 애초에 그런 사람들이 없어야하는데........ 매너있는 캠핑을 합시다요 ㅜ 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