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두번째 방문 삼원레져타운 캠핑장 역시 두번오길 잘했다👍노스피크A7EX 소이밀크와 레이븐그레이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두번째 방문 삼원레져타운 캠핑장 역시 두번오길 잘했다👍노스피크A7EX 소이밀크와 레이븐그레이

망고 엄마 2021. 1. 16. 20:05
728x90
728x90

2021. 01. 13 - 15 (2박 3일)

3주 전 다녀온 삼원레져타운 캠핑장을 다시 방문했다.  두번째 방문👍

집에서 가깝고 애견동반이 가능, 평일엔 전세캠핑 가능.

 

눈이 많이 온 뒤 날씨가 추웠는데 캠핑 첫날부터 날씨가 영상으로 올라가기 시작했다.😎날씨운 됴아됴아😎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체크인을 해준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메타세콰이어길 옆은 사람이 많을거 같아서 이번에도 지난번처럼 자유사이트에 텐트를 치기로 했다.

 

자유사이트는 체크인 하는 건물 바로 뒷편에 있다.

화장실이랑 개수대는 건물안을 이용하면 됨.   화장실이 조금 멀어도 지난번처럼 제일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구석에서 자리를 잡고 텐트를 설치, 첫 개봉하는 옴니에 지난번 사용하고 남은 등유를 넣어주고 심지를 올려 적셔준다.

심지에 등유가 충분히 젖을 수 있도록 30분에서 1시간정도 기다렸다 켜줘야 심지에 불이 잘 붙을 수 있다.

 

 

다음 날 동생네 부부도 캠핑을 시작해서 1박을 같이 캠핑을 했다.

우리가 쓰던 노스피크 A7EX 레이븐그레이를 동생네 부부가 쓰기로했다.

노스피크에 꽂힌 동생네 부부.. 노스피크 제품들을 거의 다 구했다😮

 

노스피크 로우플랫체어 소이밀크랑 블랙, 릴렉스체어까지!! 의자 전부 꺼내서 사진찍기^^ 

 

 

 

A7 레이븐그레이도 다시보니 예쁘다....❤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았다~!^^

따뜻해서 잔디밭 위에있던 눈이 녹으면서 땅이 질퍽질퍽 ㅜ ㅜ....

 

텐트가 엉망이 됐다 ㅜ ㅜ...

 

 

그래서 집에와서 텐트 닦고 말리기.........

펜트하우스 스페셜을 다시보며 텐트 닦는 중.......

 

 

정말 사서고생인 캠핑.... 왜 계속하고싶은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잔디사이트는 정말 날씨가 좋을 때만 다니는게 좋을거 같다는 결론..... 우중캠핑때도 잔디사이트였는데 눈이 녹으면서 땅이 질퍽해지니 우중캠핑을 다시하는 기분...ㅋㅋㅋㅋㅋ

 

날씨가 좋아지면 다시 삼원레져타운캠핑장은 또 방문할 계획이다!!!!! 

조용하고 깨끗하고 너무 좋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