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노스피크 담요, 홀리데이 블랭킷 2 드디어 샀어요! 본문

리뷰/제품 리뷰

노스피크 담요, 홀리데이 블랭킷 2 드디어 샀어요!

망고 엄마 2021. 1. 26. 17:48
728x90
728x90

출처 _ 노스피크 홈페이지

 

노스피크 담요 홀리데이 블랭킷 2

집에 담요도 많고.. 캠핑용으로 들고 다니는것도 많은데 굳이 노스피크 담요가 필요할까 생각했지만 막상 사고나니 너무 잘 산거 같아요!!!

 

 

인터넷으로 구매 _ 29,000원 정가주고 2개 샀어요.

오픈시 칼날을 주의하라고 쓰여있고 안쪽으로는 박스를 한 번 더 덧대서 담요가 찢어지지 않게 신경을 쓰며 박스를 포장했어요.   

 

 

 

 

망고는 택배가오면 자기껀가 싶어서 와서 킁킁.. 냄새를 맡고 자기물건이 아니라고 생각들면 쿨하게 떠남.....😂😂

 

 

 

담요는 파우치 안에 들어있어서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담요가 생각보다 얇지않고 폭신해서 따뜻합니다!

 

 

사진으로 봤을 땐 수건같은 느낌에 얇은 담요라고 생각했는데 안감이 털이 있어서 따뜻해요~

 

의자에 그냥 앉으면 엉덩이가 시리더라고요.. 이렇게 담요를 깔고 앉으면 따뜻하니 좋아요~^^

릴렉스 체어를 전체 다 덮을정도로 큰 사이즈!

(담요보다 피자랑 맥주가 눈에 더 들어오네...;;;ㅋㅋㅋㅋㅋㅋㅋ)

 

 

출처 _ 노스피크 홈페이지

담요 구성은 이렇습니다.

 

출처 _ 노스피크 홈페이지

담요, 목베게, 쿠션으로 사용이 가능한게 활용도가 높네요!

 

 

 

출처 _ 노스피크 홈페이지

노스피크 최고의 자랑! 바로 A/S

노스피크 1년간은 무상으로 되고 평생 A/S를 받을 수 있어요.

에어텐트를 사용하다보면 A/S를 받을일이 생길 수 있다던데.. A/S때문에 노스피크 제품을 선택했는데 지금은 캠핑용품에 대부분이 노스피크제품이네요 .. 😂

 

 

캠핑용품은 정말 사도사도 끝이없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