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마트킹 수원대점에서 저녁식사준비 끝^^ 본문

리뷰/다녀온 곳

마트킹 수원대점에서 저녁식사준비 끝^^

망고 엄마 2021. 3. 18. 23:49
728x90
728x90

저는 마트킹 수원대점으로 장보러 자주가요.

야채, 과일도 싸고 신선한 듯 해서 자주갑니다^^ 고기가 정말 싸지요~ 삼겹살, 목살, 소고기도 엄청 싸지요~^^

 

 

마트킹에서 양념에 재워진 고기들을 파는데 한 번 사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돌아가면서 종류별로 하나씩 사먹고 있어요.

 

 

밖에서 사먹는 음식들 비싼데 마트에서 사오면 만원 안팍으로 저렴하게 저녁한끼 해결할 수 있습니다 ㅎㅎ

 

 

마트킹에서 소불고기, 돼지갈비, LA갈비, 막창, 닭발, 닭갈비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아요!

 

 

 

 

 

 

 

마트킹에서 간단하게 남편이랑 술안주하려고 편육을 사왔어요~

 

 

 

 

 

남편이랑 같이먹기로 해놓고 저 혼자 먹어봅니다 ㅋㅋ 맛있었어요!

(망고가 자기도 달라고 냄새킁킁 맡고 저를 툭툭 치지만....망고는 안돼!!)

 

 

 

 

 

 

 

돼지 막창은 처음 사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남편이 닭발을 좋아해서 매콤한 닭발을 자주 사다먹었는데 닭발이랑 양념이 같더라고요^^ 그래서 막창도 맛있었어요! 닭발이 조금 더 맵고 막창은 안에서 기름이 나와서인지 조금 덜 매워요.

 

 

갈비는 고기만 들어있어서 제가 감자랑 당근을 사서 넣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쉽게 제가 요리한 듯 기분도 낼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닭갈비는 숯불에 먹으면 더 맛있을 듯 하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떡이랑 양배추, 고구마를 넣어서 캠핑가서도 종종 해먹었어요^^




캠핑장가서 먹으니 더 꾸르맛 😋 헤헷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