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다이소 수원대점이 확장이전 했어요. 본문

리뷰/다녀온 곳

다이소 수원대점이 확장이전 했어요.

망고 엄마 2021. 3. 8. 20:38
728x90
728x90

다이소 수원대점이 확장이전했어요.

 

예전 매장에서 가까워요! 바로 맞은편 골목 와우주차장쪽으로 이전했어요.

 

 

 

 

다이소를 이용하신 고객님들을 위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5천원 이상 다이소에서 물건을 사셨다면 직원분께 차량번호를 말씀드리면 된다고 해요.

 

 

다이소 맞은편 와우 주차장 입니다.

주차되어있는 차들도 많지않고 바로 앞에 있어서 이용하기 너무 좋을 듯 해요.

 

 

 

다이소 매장내 사진촬영을 금지하고 있어요. 그래서 매장 내부 사진은 없어요 ㅜ ㅜ

 

매장에서 음식물을 드시면 안되고, 애완동물도 데리고 가실 수 없습니다.

 

 

 

매장은 1층, 지하 1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은 문구, 완구, 미용, 패션 등...

지하1층은 주방융품, 욕실, 세탁, 홈인테리어, 식품 등등..... 

 

 

 

 

필요한 물건을 찾지 못하시면 직원분께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확장이전한 지 얼마 되지않아서 매장이 깔끔하고 물건들도 많고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다이소 구경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 종류들이 더 다양해져서 심심할 때 자주 갈게될거 같아요 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