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학암포 해변, 학암포 수산물판매장 나로캠핑장 근처에있어요. 본문

리뷰/다녀온 곳

학암포 해변, 학암포 수산물판매장 나로캠핑장 근처에있어요.

망고 엄마 2021. 2. 17. 20:33
728x90
728x90

학암포해변은 물때 시간을 맞춰 물이 빠지면 앞쪽 섬으로까지 들어갈 수 있어요^^

나로캠핑장에서 해변으로 가는 길이에요.

캠핑 첫째날, 둘째날 사진이에요... 이틀 다 날씨가 엄청 흐렸어요ㅜ.ㅜ

 

 

물이 쭉- 빠져서 망고랑 산책할 겸 해변을 걸었어요.

 

 

 

 

우리망고 신났어요🤩😄😄😄ㅋㅋㅋㅋㅋ

 

 

 

나중에 날씨좋을때 와서 해루질해도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봄, 가을에 와보고싶어요.

태안바다가 한적한게 너무 좋았어요^^

 

 

 

 

 

해변을 둘러보고 올라와서 학암포항쪽으로 쭉 걸었어요.

 

오래 걸리지 않는답니다.^^

 

 

걸어온 지 얼마 안되서 수산물시장이 보여요~

 

 

 

 

#학암포수산물판매장 

 

 

 

 

설 연휴 바로 다음날인 일요일.... 그래서인지 문연곳이 몇곳 없네요 ㅜ ㅜ

 

 

 

 

조개들은 많았어요. 물고기는 한마리도 안보이네요 ㅜ ㅜ

 

 

 

 

 

시세는 이랬어요.. 광어, 우럭 등.. 생선은 자연산이라고 하더라고요.  바람이 많이불어서 배가 안들어와서 오늘은 물고기가 없다고 하네요......  회가 먹고싶었지만 어쩔 수 없이 오늘은 발을 돌려 다시 캠핑장으로 돌아갔습니다.

 

 

#학암포나로캠핑장 근처에 수산물을 살 수 있는 곳이 있는건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바람이 덜 부는 날... 평일에! 다시 방문해보고싶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