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제네시스 GV80을 보고왔어요~ 본문

리뷰/다녀온 곳

제네시스 GV80을 보고왔어요~

망고 엄마 2020. 12. 28. 17:12
728x90
728x90

 

 

제네시스 GV80을 평소 운전하면서 돌아다닐 때 많이 보았는데.. 그때마다 항상 예쁘다고 생각이 들엇어요.

 

디자인이 아주 예쁘게 나온것 같아요!

 

 

 

 

저는 특히 뒷모습이 아주 예쁘단 생각이 들었어요!

G80보단 GV80이 더 웅장한 느낌이여서 예쁘더라고요~

 

 

 

봉담엔 G80만 전시되어 있어서 보지못했고 병점에 GV80이 전시되어 있다는걸 알게되서 다녀왔습니다.

 

 

 

병점대리점으로 방문!!!

 

바로 GV80을 봤어요!

 

 

 

조수석에도 앉아보고..

운전석에도 앉아보고^^ 내부 디자인도 아주 예쁘더라고요.

 

SUV답게 안에서 운전할 때 시야도 넓게 보이고 핸들도 투톤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고급져보였어요.

 

 

의자 가죽시트도 퀼팅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네요.

 

 

2열까지 통풍시트가 되어잇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앉아서 갈 수 있어요.

 

 

트렁크도 생각보다 넓었어요! 뒷자석을 접어서 평탄화 시켜 차박할 수 있게 요즘차들은 다 잘 나왔더라고요^^

 


7인승 GV80은 3열 전동 폴딩시트로 원터치만으로 3열 시트를 접을 수 있고 3열 헤드레스트도 완전히 접을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매장에서 눈으로 보고 만져보는게 다르더라고요! 

 

 

캠핑용으로 GV80을 생각했다고하니 남편이 깜짝 놀라더라고요 ㅋㅋ 아무래도 GV80을 사면 출퇴근용으로만 이용하게 될 듯 싶어서 구경만 잘 한것으로 됐다 생각했어요.

저도 기회가 되면 타보고 싶은 차에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