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태안 모항항 수산물직판장! 회, 조개는 순환수산에서! 본문

리뷰/다녀온 곳

태안 모항항 수산물직판장! 회, 조개는 순환수산에서!

망고 엄마 2020. 12. 24. 23:32
728x90
728x90

 

 

 

서산에 있는 삼원레져타운 캠핑장에서 태안은 아주 가깝다!

https://mango-maggo.tistory.com/102 

 

서산 삼원레져타운캠핑장에서 열세번째 캠핑. A7EX 소이밀크 첫 피칭

캠핑장 정보 @애견동반캠핑장 @주소 : 충남 서산시 팔봉면 진장서낭골길 204 (진장리 1000) @입퇴실 시간 : 입퇴실 모두 오후 1시 (얼리체크인 11시부터 가능. 퇴실시간 감안하고 예약해야함.) @네이

mango-maggo.tistory.com

삼원레져타운 캠핑장 리뷰↑

회를 아주 사랑하는 나를 위해서 남편이 모항항 수산물직판장을 같이 가주기로 했다^^ 남편은 조개구이를 아주 좋아하고 나는 회를 좋아하니 둘이 좋아하는 것들을 사기위해 모항항 수산물 직판장으로!!!!!!😆😆😆😆😆

 

 

 

캠핑장에서 30분정도만 가면 모항항 수산물직판장이다!

 

 

 

 

차에서 내리기 전 마스크 착용! 확인하시고^^ 마스크 쓰고 입장~!

 

호객행위가 많이 없어서 좋았다!^^

 

 

 

 

너무 평일 대낮시간에왔나...? 손님들이 전혀 없음..🙄

 

 

어차피 횟가격이나 조개 가격은 비슷비슷 아니 같을꺼라고 생각하고.. 얼마나 서비스를 더 많이 주실지...^^ 남편이 그걸 봐야한다고 했다 ㅋㅋ

 

 

 

 

쭉 돌아보다가 순환수산에서 가격을 물어봤다.

 

조개는 킬로에 만오천원, 광어는 킬로에 삼만오천원. 비싸다고 생각해서 조개만 사려고했는데 남편이 비싼게 아니라고 ㅋㅋ 인터넷으로 시세를 확인하니 비싼게 아니여서 여기서 다 사기로했다..ㅋㅋ

 

 

 

 

 

 

조개랑 쭈꾸미, 전복, 해삼 등등..  아주 싱싱해 보였다!

 

 

광어회를 포장하는데 매운탕거리도 부탁드렸더니 서비스로 조개랑 새우도 넣어주셨다.

맛보라고 해삼이랑 멍개도 주신다고했는데.. 내가 못먹는 음식들이라 괜찮다고 회를 큰놈으로 잡아달라고 말씀드렸다. (남편이 자기는 멍개랑 해삼 먹을 줄 아는데.. 남편이 뭘 먹을수 있고 못먹는지 모른다고 혼났다 ㅜ ㅜ.. 미안.. 앞으론 잘 기억할게..🙄🙄)

 

 

 

 

태안 바닷가로 들어오는길에 바로 있는 수산물직판장이니 앞으로도 자주 올거같다^^ 

 

 

 

 

캠핑장으로 돌아와서 저녁으로 회랑 조개구이, 조개탕을 해먹었다! 🤩

 

 

 

생각보다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조개구이를 해서 텐트안으로 가져와 먹었다.

 

서비스로 받은 새우까지 구워먹고, 조개탕에 넣어먹고^^~~~~~!!

가리비도 많이 넣어주셨다. 탕에도 많이넣고 큼지막한 가리비는 구이로 먹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음!! 광어회도 쫀득하니 아주 맛있었다! 진짜 광어회는 최근 먹어본 회중에 역대급으로 맛있었음!!!!

 

서비스로 주신 매운탕거리는 다음날 집에가서 저녁에 먹기로 했다.

 

캠핑장에서 저녁 풍족하게 먹고, 다음날 저녁까지 매운탕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아주 행복한 캠핑이 될 수 있었다!

다음달에도 삼원레져타운 캠핑장으로 캠핑을 가기로 했는데.. 다음에도 모항항을 다녀올 계획이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