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캠핑고래 수원화성점 _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과 타우루스 알파 리빙쉘 텐트 비교사진 본문

리뷰/다녀온 곳

캠핑고래 수원화성점 _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과 타우루스 알파 리빙쉘 텐트 비교사진

망고 엄마 2020. 6. 1. 02:45
728x90
728x90

올해 첫 캠핑으로 사야할 물건들이 많구나... 아니 사고싶은 물건들이 많구나! 를 느끼고 ㅋㅋㅋㅋㅋ

신랑님은 인터넷 서핑을 한참 아주한참 했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저희가 가지고있는 타프말고 타프쉘을 갖고싶다고 생각이 들어 알아보는 중 오프라인에서는 남편이 갖고싶어하는 타프쉘을 살수가 없는거같아 캠핑용품점을 가보기로했어요~

 

캠핑고래 화성수원점

경기 화성시 영통로27번길 5-8   (반월동 138-2)

매일 10시 ~ 20시 연중무휴!

주차장 있음

 

 

 

입구는 빨간색 화살표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보시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길이 좁아요.

 

안쪽 전용주차장이 있다고해서 들어가는데 나오는차들과, 들어가려는 차들이 많아 조금 복잡했어요.

건물뒤에 주차장에 차가 20대정도 ?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제가 갔을 땐 주말이라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캠핑족들이 이렇게나 많았구나 실감했어요)

 

 

캠핑에 필요한 물건들이 여기에 다~ 있는거 같았어요!

가격도 인터넷으로 알아본것보다 저렴한 것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묶음으로 파는곳이 많았는데 여기선 낱개로 한개씩만 살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강아지 텐트도 있네요! 귀여워라~_~

우와~ 오른쪽 텐트안에서 어린친구들이 만화를 보고있었어요!

이렇게 꾸며놓은걸 보니 저희도 이 텐트가 갖고싶....ㅜㅜㅜ 아.. 안돼 ..ㅜㅜ 이걸 사러온게 아니였잖아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텐트

왼쪽에 타우르스 리빙쉘 텐트, 오른쪽엔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텐트가 있었는데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 텐트가 높이가 더 높아서 커보였나봐요. 엄청 더 큰느낌이였어요.

 

타프쉘은 어디있지~ 찾는데.. 뒷쪽 위 천장에 달려있더라구요!1

오옷!!!!!! 발견 ㅋㅋㅋ

폴라리스 프라임 타프쉘 베타

흐음..ㅜㅜㅜ 리빙쉘 텐트에비해 타프쉘은 그냥 천장에 달려있으니 뭔가 볼품없다 생각이 들었어요..

 

타우르스 리빙쉘 텐트를 인터넷으로 보고 프라임 타프쉘을 보고 둘중 하나만 살까.. 아니면 가서 보고 두개 다 사올까 생각하면서 갔던건데 갑자기 신랑이 폴라리스 드라코 리빙쉘텐트에 놀라버려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진짜 예쁘게도 꾸며놓으셨더라고요..! 빔프로젝트도 있고.. 와우!

 

남편이 고민에 빠져있는동안 저는 돌아다니면서 다른 캠핑용품들을 구경했어요.

 

 

안쪽에 침낭이 있어요! 아직은 저녁에 잘때 집에서도 전기장판을 켜놓고자는데 침낭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여기 침낭도 파네요!

입구쪽엔 예쁜 하얀텐트도 있네요! 이건 이너텐트래요..

이너텐트인데 왜이렇게 예쁘게도 잘 만들어 놓은건지.. 그리고 엄청 크네요! 겉에는 그럼 어떤텐트를 쳐야하는건가요? _ 초보 애견캠퍼 ㅜ ㅜ

 

 

간이침대, 원터치 텐트, 캠핑 테이블, 수저세트, 렌턴, 화롯대 등등 정말 없는게 없는 느낌이였어요.

아! 그리고 캠핑고래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입니다!^^

 

신랑은 생각을 정리하지못해서 조금 더 생각해보고 다시 오기로했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