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넓고 큰 다이소 _ 수원고색점 4층건물! 본문

리뷰/다녀온 곳

넓고 큰 다이소 _ 수원고색점 4층건물!

망고 엄마 2020. 5. 27. 09:20
728x90
728x90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642  (고색동 533-8)

 

없는게 없다는 다이소!!!

 

집근처 다이소는 대부분 2층짜리인데 제가 생각하는 물건들이 없는게 많아 더 큰 다이소를 찾고있던 중 예전에 지나가다 봤던 다이소가 생각났어요!

 

수원 고색동에 있는 다이소는 4층이였더라구요!!

 

수원 버스터미널 근처에 지나가다가 봤던 다이소도 엄청 컸던 기억이있는데 고색동이 더 가까운거같아 고색동으로 가봤습니다!

 

오오~ 역시 엄청크네요!!!!

입구부터 건물이 으리으리한 느낌~

 

 

건물 뒷쪽으로는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이 가능합니다~

(매장방문시 주차할인권을 꼭 받아나오세요! 1시간 무료주차!)

차의 출. 입구가 같아 조심하셔서 들어가고, 나가셔야해요! 

 

건물뒷편에 주차를하고 건물 앞쪽으로 돌아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1층은 문구, 완구류 화장소품 등...

2층엔 인테리어소품, 애완용품 등..

3층은 주방용품들이 있었고

4층엔 수납용품들이 많았어요!

이외에도 많은 생활용품이 많았는데  매장 내부사진은 손님들이 많이계셔서 사진은 조금만 찍어왔어요..

1~4층까지 매장안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저희는 망고와 캠핑을 다시 시작해보려고 캠핑용품을 사러 왔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캠핑용품이 많이 없고 가격도 인터넷으로 사는거랑 비슷해서 실망's 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쇼핑은 재밌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구석구석 구경하고

간단하게 물건 몇개만 사서 나왔는데..... 

 

 

1시간 무료주차인데 주차시간 58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비용 안내서 좋아했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주차비용 낼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도 샀는데 주차비용도 냈다면 몇천원... 몇백원이여도 돈이 아까웠을텐데.. 아슬아슬했네요..ㅋㅋㅋㅋㅋ

 

 

주차는 1시간 무료이고, 주차장은 많이 넓은편은아니지만 저희가 갔을때는 평일 낮이라 그랬는지 주차할 공간은 많이 남아있었어요.

매장이 4층이 됐고, 엘리베이터도있는데 생각보다 물건이 많이 없는느낌이였어요.(제가 사고싶은 물건들만 딱 없었다능 ㅜ ㅜ)

 

또 큰 다이소를 가게될 일이 있다면 다음은 수원 버스터미널 근처에있는 다이소를 가봐야겠어요.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