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애견용품] 야옹아 멍멍해봐 (화성 수원대 융건릉점) 본문

리뷰/다녀온 곳

[애견용품] 야옹아 멍멍해봐 (화성 수원대 융건릉점)

망고 엄마 2020. 5. 19. 11:33
728x90
728x90

망고랑 놀러 갈 때 차를 타고 이동할 때면 조금 힘들어하는 거 같아 간식이랑 장난감을 사주곤 합니다.

그럼 차에서 간식 먹고, 장난감을 뜯어버리고......-_- ㅋㅋㅋㅋㅋㅋ 사주자마자 망가뜨리기..ㅋㅋ

그러면서 조용하게 이동을 할 수 있어서요..ㅋㅋㅋ

 

 

원래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였는데 리모델링하면서 매장 이름도 바꾸셨네요~

 

출입문 위치도 바꾸시고, 가게 안에 애견미용샵이 들어왔데요!

 

안쪽에서 말티즈가 미용을 받고 있었어요. 밖에서 사람들 소리가 나니까 예민해지는 것 같아 조용하게 얼른 망고 장난감 만사서 나오기로 했어요

 

진드기 예방약들도 팔고 있어요!

산책할 때, 여행 갈 때 깜빡하고 진드기 약을 못 챙겨 나왔으면 잠깐 들려서 사가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애견용품 관련된 것들은 다 있는 거 같아요!

 

사장님께서는 항상 매장 안에 강아지를 안고 들어가면 내려놓으셔도 된다고 말씀하세요~

그러다가 강아지가 영역표시, 응가를 했을 때 바로바로 치울 수 있게 휴지나 티슈가 계산대 옆에 있어요.

 

지역화폐 카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경기도에서 받으신 지역 화폐로 우리 아가들 맛있는 거 사주러 갈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