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 꽃집] 플로리스트 선 본문

리뷰/다녀온 곳

[봉담 꽃집] 플로리스트 선

망고 엄마 2020. 5. 5. 04:01
728x90
728x90

코로나가 그래도 조금은 괜찮아지는 듯 해보이지만 아직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계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저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있는 시간이 늘다보니

블로그도 시작하게되고. 집도 꾸미고싶어져서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알아보고 , 찾아보다가 인테리어로 너무 괜찮을꺼같은걸 찾았어요!!

 

수염 틸란드시아 -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공기정화식물이래요!!

 

인터넷으로 사도 되지만.. 저는 예날사람인지라ㅋㅋ

직접가서 눈으로 보고사고싶어졌어요. 

 

그래서 방문하게된 집근처에 있는

[봉담 꽃집] 플로리스트 선

꽃집!! 플로리스트 선

멀리서도 보이는 간판덕에 우리집근처에 꽃집이 생겼구나...를 알 수 있었어요.

 

매일 오전 11시 ~ 오후 7시까지 열려있지만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매장방문시 오픈여부를 확인하는게 좋다하셨는데

 

 

저는 지나가는길에 봤는데 다행히 문이 열려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처음 들어가 입구복도 옆쪽엔 선인장들이 있어요~

안쪽에선 꽃을 포장중이셨어요!

 

 

 

매장 안 선반에 예쁜 다육이 식물들도 많이 진열되어있었어요.

 

둘러보다보니

수염 틸란드시아

 

  발견!!

 

제가 사고싶었던 수염 틸란드시아가 입구에 이렇게 걸려있더라구요!!

 

그래서 관리방법을 먼저 물어봤어요..

저는 다육이들도 죽이는 사람인지라.. 살아있는건 관리할 자신이 없어서..ㅜㅜ

 

 

수염 틸란드시아는 일주일에 한번씩 물에 30분정도 담궈놨다가 욕실에서 물기를 빼주고

통풍이 잘 되는곳에 걸어두어야한데요.

 

 

 

저는 거실 벽에 걸어두고싶었는데..

환기를 자주 시키긴 하지만 통풍이 잘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서..ㅜㅜ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씩 물 주면서 관리를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서

수염틸란드시아는 안사기 결정했습니다...ㅜㅜ

 

 

 

제가 방문했을 때는 곧 어버이날이여서

카네이션이 많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진짜 너무너무 예쁘게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안에서 꽃들을 구경하다보니 드라이 플라워가 있어서 가격을 물어봤더니 저렴한 편인거 같았어요!(사실 꽃을 잘 사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싸게 주신다는 느낌이였어요~)

 

드라이 플라워는 예쁘고 제가 죽이지 않을 수 있겠다 싶어서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파는게 아니고.. 팔아본적이 없으시다는....ㅋㅋㅋ

그래도 제가 사겠다고 하면 파시겠다고 하셔서 사왔습니다!!

 

예쁘게 포장해서 담아주셨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예쁜꽃 기분좋게 샀어요!!

 

 

코로나로 어디 다니지 못하는데 기분전환으로 꽃선물 어떠신가요?^^

 

 

 

플로리스트 선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34번길 93 1층

010-9664-7867

매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외부수업이 많아 방문전 매장 오픈여부 확인 후 헛걸음 하시지마시고 방문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