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태안 하나로마트 원북농협본점, 학암포 캠핑장에서 가까운 하나로마트! 본문

리뷰/다녀온 곳

태안 하나로마트 원북농협본점, 학암포 캠핑장에서 가까운 하나로마트!

망고 엄마 2021. 2. 18. 16:25
728x90
728x90

학암포 나로캠핑장에서 캠핑을 할 때 다녀온 하나로마트 원북농협본점!

 

학암포 나로글램핑 캠핑장 바로 앞에는 GS25, CU 조금 더 가면 이마트24 편의점도 있어요!

그렇지만 고기는 팔고있지 않아서 근처 하나로마트를 찾아 갔어요!

 

 

충남 태안군 원북면 상리길 5  (반계리 174-4)

평일 8시 ~ 21시 영업

 

 

계란, 정육, 수산, 생활용품 등등 코너가 잘 나눠져있는 큰 하나로마트입니다.

 

 

 

과일도 이것보다 종류가 훨~~~씬 많았어요!

 

 

 

곰장어인가요??  광어도 있어요!

 

 

광어, 우럭가격은 이랬네요~!

 

 

삼겹살, 목살 ^^ 놀러왔으니 삼겹살 먹어줘야죠~^^

학암포 수산물시장에서 회를 먹으려했는데 바람이 많이불어 배가 못들어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회 대신 삼겹살을 먹기위해 하나로마트로 왔어요!

 

삼겹살은 그램당 2,100원, 목살은 그램당 1,500원!

목살이 저렴했지만 숯불에 구울게 아니라 구이바다에 구워먹을 거여서 기름많은 삼겹살을 선택했어요!

 

 

 

삼겹살 + 게장 ^^ 환상조합🥰

밥은 안먹고 고기만 잔뜩 먹었어요.

고기가 지인짜 맛있었어요!

 

 

 

학암포, 구례포, 신두리해변 가시는 분들은 하나로마트 원북농협본점이 가까운 지점이니 참고하세요~^^

 

728x90
Comments